작은 공간안에 침대 3개, 텔레비젼, 쇼파가 있는 아이방 꾸미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아이들의 로망인 이층침대가 있는 아이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방인 만큼 수납정리팁도 같이 보여드릴 텐데요~. 이층침대도 있고 다른 침대도 하나 더 있는 방 하나에 아이 셋이 쓸 수 있는 방인테리어입니다. 우선 이층침대가 있는 곳을 먼저 보실텐데요. 아래의 사진이 바로 이층침대가 있는 곳입니다. 아주 작은 아이들만 들어갈 수 있는 제한적인 공간이네요^^ 마치 벽에 숨어 있는 비밀공간같은 이층침대입니다.

 

 

 

바로 앞공간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쇼파를 볼 수 있는데 작은 공간인 아이방에서 침대가 무려 3개가 있으며 쇼파에 TV 까지 보실 수 있는데 쇼파도 아주 공간활용을 120% 활용했습니다. 쇼파라고 만든 곳이 사실은 쇼파가 아니라 아이들의 장난감을 수납하는 수납장위에 방석을 놔두고 쿠션을 세워두어 쇼파의 개념처럼 활용하고 있어요~! 작은 공간을 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옷과 생활용품을 수납하는 곳도 이층침대 바로 옆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방에 텔레비젼까지 놔둘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작은 아이방이지만 이층 침대서부터 쇼파, 수납장, 텔레비젼까지.. 아이방의 새로운 인테리어입니다.^o^

 

 

 

한 쪽벽에는 아이들이 만든 것과 그린것 등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벽에 붙여 두었고 그 옆으로 보시면 사다리가 하나 보이는데 바로 쇼파위에 침대가 하나 더 있습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는 이층침대인데 처음에 보셨던 이층침대와는 다르게 일층에는 쇼파, 이층이 침대입니~! 이층에 놓여진 침대를 더 자세히 보실까요?^^

 

 

 

이렇게 이층에 놓인 침대가 튼튼하게 가드를 쳐둔 모습이 보이네요.

 

 

 

이층침대를 더 자세히 보실까요? 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비쥬얼이네요!!! 작은 다락방같은 공간처럼 보이는 이 곳에 책도 있고 침대가 있어서 아이들이 책을 보다가 잠에 들 수 있겠어요. 이제 보니 친숙한 '월리를 찾아라'도 보이네요^^ㅎㅎㅎ 그런데 여기 위치에서 보니 사다리가 조금 무서워 보인다는^^;;

 

 

 

와~~~! 의외로 이층 침대의 공간이 넓어요. 음.. 색상이나 디자인을 보니 왠지 남자 아이가 사는 이층침대인 거 같아요.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공간... 침실이 그런 역할을 하고 있네요^-^

 

 

 

내 아이도 크면 이렇게 해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이층 침대. 이래서 아이들이 이층침대를 사달라고 하는가 봐요^^ㅋ 침대 옆으로 왠 물동이가 놓여 있어요. 음.. 무슨 용도인지~! 이층에서 아래로 무언가를 전달할 일이 있으면 쓰는 물동이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ㅎ

 

 

 

 

이 방에 사는 아이들이 그린 것으로 추정되는 그림들...정말 상상력이 풍부하긴 한가봐요. 해골모양 그림도 보이고 물감을 칠한 종이도 보이고... 이것들을 이렇게 예쁘게 인테리어 소품처럼 보이게끔 정리해 둔 부모님도 대단!!! 작은 아이방 공간안에 침대가 무려 3개,텔레비젼, 쇼파.. 수납장까지 정말 작은 공간을 적극 활용하여 인테리어 했습니다.!!

 

 

 

제가 요즘 주로 찾고 있는 인테리어가 바로 아이방 인테리어인데요. 아무래도 아기가 태어나면서부터 관심을 더 많이 가지게 될 수 밖에 없네요^^ 뭔가.. 좀 더 좋은 것, 예쁜 것들만 해주고 싶은 것이 엄마 마음인데.. 나중에 이사를 가게 되면 울 아들방도 오늘 본 것처럼 멋지고 예쁘게 꾸며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