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검인정교과서 사이트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과서 매장구입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지금은 아기를 낳고 잠시 일을 접고 쉬고 있는 상황이지만 예전에 아이들을 가르칠때 정말 자주 들른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비로 여기 >>> http://www.ktbook.com/index.asp 한국검인정교과서 인데요. 제가 프린트를 만들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은 사이트가 바로 한국검인정교과서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것은 중학교, 고등학교 교과서를 시중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경로를 말씀드릴텐데 그 외에 온라인상으로 교과서를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도 여기 한국검인정교과서 사이트를 통하여 구입하시면 됩니다.^^ 

 

 

 

바로 위의 화면에서 교과서구입을 클릭하시면 세 번째에 보이는 매장구입이 보이는데 그곳을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실제로 쓰는 교과서를 시중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일을 하면서 교과서를 이와 같이 구입하여 복사도 하고 프린트도 만들고 하는데 아이들이 교과서가 없을시에 대신 구입하여 교과서를 건네주곤 했습니다. 정말 유용하게 교과서를 쓸 수 있어서 좋았지요~^o^

 

 

 

위의 교과서 지정판매서점 찾기에서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신 다음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그 지역에 교과서를 파는 곳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부산에 사니까.. 부산지역에 교과서를 파는 곳을 검색해 봤습니다. 부산에 중학교, 고등학교 교과서를 파는 곳을 검색해 보니 부산 영광도서, 부산 문학서점, 부산 예림서적, 부산 남포문고 에서 구입을 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저는 영광도서에서 교과서를 주로 구입했기 때문에 영광도서에서만 교과서를 파는줄 알았는데 꽤 여러군데에서 교과서를 팔고 있었네요~!

 

 

 

한국검인정교과서에서는 다양한 교과서를 주문하실 수 있는데 온라인 구입이 아닌 직접 교과서를 확인해 보시고 구입하시려면 위와 같이 미리 교과서를 파는 곳을 검색해 보시고 가시면 됩니다. 저도 예전에 그냥 아무 서점이나 교과서를 다 파는줄 알고 허탕친 일들이 몇 번 있었기 때문에 미리 검색을 해보시고 가시는 것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