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침실 인테리어 총정리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랫만에 올리는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침실 인테리어는 하시는 분에 따라서 두 가지 방향으로 나뉘는데요. 오로지 숙면을 위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침대와 암막커튼을 중요시하는 반면 침실에서도 먹고 자고 티비보고.. 여러가지를 병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침실인테리어를 화려하고 다양하게 꾸미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그 후자인 침실 인테리어의 총정리편!!! 거기에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하기까지 한 침실 인테리어를 준비해 봤습니다. 함께 보러 가실까요?^o^

 

 

 

침대를 마주보고 있는 쪽에 모던한 서랍장이 하나 눈에 들어옵니다. 서랍장의 기능도 기능이지만 그 위에 인테리어 해둔 소품들이 저는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나중에 위의 인테리어 소품들은 자세하게 보여드릴께요!

 

 

 

우선 침실인테리어의 하이라이트. 침대~!!!! 여자들의 로망인 화이트 침구를 이용해서 침대를 꾸며두었네요. 침대 머리맡에 걸린 특이한 천조각은 직접 만드셨다고 하는데.. 이 소품으로 인해서 침실 인테리어가 더 로맨틱해 보이지 않나요?^^ 신혼부부들의 침실 인테리어에 쓰면 좋을꺼 같아요ㅎ

 

 

 

 

알고 보면 치어리더들이 응원할때 가지고 있는 그것과 매우 흡사! 집에서 충분히 따라 만들 수 있을꺼 같아요~.

 

 

 

익숙한 장롱이 보이시나요??^^ㅎㅎㅎ 바로 이케아 수납장. 저는 이것을 결혼할 당시 사려고 했는데 약간.. 실용성이 떨어진다는 얘기를 듣고 섣불리 사질 못했네요. 그런데 이렇게 보니 정말 이 방의 분위기에 걸맞게 이쁘네요^^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해 주는 것이 또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화이트 색상의 소품들이죠. 여자들의 로망이라고도 할 수 있는 화이트 색상의 가구들. 화이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중에 하나가 바로 브라운 색상인데 잘 어울려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자~. 이제 위에서 보신 침대 맞은편에 보이는 수납장위에 놓인 인테리어 소품들을 하나씩 구경해 보실까요?^^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안경도 스타일리쉬 그 자체~!!!!! 

 

 

 

침실 인테리어 사진을 올릴 당시에는 몰랐는데 이제 보니 침대의 침구가 조금 색다르게 보이네요. 흠.. 저도 나중에 애기 키워놓고 따라 만들어 봐야 겠어요^^ㅎ

 

 

 

 

 

이케아 수납장 안에는 어떠한 옷들로 가득 차 있을까요? 정말... 소녀의 감성을 가진 옷들로 가득!!! 색상도 파스텔 계열의 옷들로 가득~~!

 

 

 

 

여성분의 센스가 남다른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어찌됐건... 어떠한 인테리어 스타일이든간에 자신이 원하고 그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제일 현명한 선택인 거 같아요.^^

 

오늘은 위와 같이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침실 인테리어를 살펴봤는데요~. 저도 이사를 가면 이렇게 꾸미고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한 두번 해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기가 있으니 이러한 인테리어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눈으로 예쁜 침실 인테리어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침실 인테리어를 예쁘게 꾸미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