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앤라이프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확인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 봤습니다. 

자세한 포스팅은 여기 ☞ http://sync177t.tistory.com/388 로 들어가시면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도서상품권으로 온라인상에서 쓸 수 있는 곳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포스팅 하단 부분에 온라인 사용처를 확인 하실 수 있는 곳을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확인해 보셔도 되구요^^ 

 

오늘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상에서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할껀데요~. 일단 북앤라이프 홈페이지로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 http://www.booknlife.com/BNL_NEW/index.jsp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이 오프라인 상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을 베스트로 선정하여 많은 곳에서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특히 저는 아가를 키우는 입장에서 도서/교육쪽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o^

 

 

 

그럼 본격적으로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상에서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을 확인해 보실까요? 

일단 업종 및 서비스 선택을 하셔도 상관 없구요~. 지역을 선택하셔서 찾으셔도 무방합니다. 아니면 단도직입적으로 내가 가진 상품권으로 사용하고 싶은 곳의 사용처명을 입력하셔서 검색을 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아주 간단하게 지역을 선택하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을 확인해 봤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주위의 가까운 곳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좋을꺼 같아서요~. 아기를 안고서 멀리 가질 못하니 이렇게라도 가까운 곳에서 상품권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으면 좋잖아요~ㅎㅎㅎ 일단 제가 살고 있는 부산 수영구 쪽을 검색을 해봤는데 아웃백, 투썸플레이스와 같은 제가 좋아하는 곳에서 상품권을 돈처럼 쓸 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네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해보면 좋은 점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지도상으로 바로 검색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거 싫어하는 스타일인 저에게 한 눈에 쏘옥~ 들어오는 지도 서비스!!!!^^;;

 

 

 

북앤라이프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를 확인해 보시면 위와 같이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의 위치와 주소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의 평점을 확인해 보실 수도 있는데 이 서비스는 그리 확대되어 있지 않은 듯 합니다. 아직까진 평점이 나와 있는 곳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이렇게 두 번의 포스팅에 걸쳐서 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