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재미있는 영어동화 사이트 -- 쥬니어 네이버 동화여행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요즘 내 아이를 위해서 매일마다 틀어 주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영어동화 사이트인데요. 물론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쥬니어 네이버 영어동화인데 네이버에서 검색창에 쥬니어 네이버를 입력하여 들어가서 동화여행을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 영어동화를 선택!!! 물론 저같은 경우는 아직 아기가 7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여렸을때부터 영어를 익히고 듣는 것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매일마다 영어동화를 하루에 2편에서 3편 정도 보여주고 들려주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o^




무료로 영어 동화를 내 아이에게 읽어 주고 싶다거나 보여주고 싶으신 어머니들은 네이버 쥬니어 동화여행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저는 날마다 2~3편씩 보여주고 있어서 그런지 왠지 아기가 엄마라고 말하지 않고 마미~라고 대답할꺼 같은 기분이 드네요^^ㅎㅎㅎ 위의 영어동화중에서 세 번째로 보이는 물고기 사진을 골라 봤습니다. 




제목은 Mommy! Where are you? 라고 되어 있는 영어동화인데요. 실제로 예스24에서 팔리고 있는 책중에 하나인데 이렇게 영어동화 애니메이션처럼 보니 색다르더라구요. 우선 만화처럼 영상이 뜨는 동시에 바로 밑에 자막이 뜨는데 영어 자막이 뜹니다. 영어동화답게 영어 자막이 화면에 맞게끔 뜨게 되는데 위의 사진에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처럼 영어 자막이 뜨게 됩니다. 


이렇게 영어 자막을 동시에 아이들이 보면서 듣고 보는 연습을 할 수 있게 되는데 영어 자막 없이 영어동화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자막을 끄고 보는 기능까지 같이 갖추고 있어서 자막을 끄고 영어동화를 볼 수도 있거든요. 그리고 화면도 크고 작게 사이즈가 조절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쉽고 재미있는 영어동화를 복잡한 회원가입같은 절차없이 무료로 보실 수 있는데요. 영어동화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고 나이대별로 볼 수 있는 영어동화를 구분해 두어서 연령별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었네요~! 저는 아직 아기가 나이는 어리지만 그냥 보게 하지만 다른 어머니들은 연령대별로 볼 수 있게 조절해 주시면 될꺼 같아요. 쥬니어 네이버 동화여행에서 영어동화를 즐겨보고 있는 아기를 보니 흐믓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