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북유럽풍 스타일의 아기방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요새 아이방 인테리어에 푹 빠져 있는 그레이트 한입니다.^^ 역시나 저는 심플한 인테리어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곳 저곳의 블로그를 돌아다니면서 예쁜 아기방 인테리어를 보다 보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심플하면서도 북유럽풍 스타일을 한 아기방 인테리어를 발견했습니다. 심플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인테리어 팁들을 눈여겨 보시면 될꺼 같아요. 그럼 심플한 북유럽풍 스타일의 아기방 인테리어를 함께 보러 가실까요?^o^

 

 

 

이 방의 문을 열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아기 침대. 왠지 예쁜 공주님이 새근새근 낮잠을 잘 것같은 분위기의 아기방이죠?^^ 작은 침대가 어찌나 앙증맞은지... 하지만 옆으로 떨어질까봐.. 저는 노심초사^^; 만 8개월의 아들을 둔 엄마로써는 왠지 불안한 잠자리..ㅋ

 

 

 

심플하다는 것이 벽지를 보면 그 스타일이 보이는 거 같아요. 하얀색 바탕에 검은색 트라이앵글의 무늬를 넣은 벽지.. 아마도 이것은 벽지가 아니라 엄마가 직접 꾸며준 것 같아요..! 사방의 벽에 한 것이 아니라 한 쪽 벽에만 인테리어를 해서 더욱 심플하면서도 북유럽풍 스타일의 인테리어처럼 깔끔해 보입니다.

 

 

 

아기들이 좋아하는 인형.. 그리고 천장에 달린 구름모양의 모빌. 이건 완전 진짜 구름같이 생겼어요!!!!^^ 저도 이런 거 하나 만들어줄까봐요!

 

 

 

옷걸이에 걸인 원피스를 보니 숙녀님방이 확실한 거 같아요. 윗부분의 니트가 아주 앙증~! 직접 만든 것이겠죠?^^

 

 

 

저 아래의 액자를 보고 저도 울 아들방에 하나 만들어줄까 생각하고 있어요. 아주 간단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팁인데.. 시중에 싸게 파는 입체형 스티커를 한데다 모아서 붙인 뒤에 액자형식으로 만들었네요! 저도 울 아들방에 이렇게 멋진 스티커 액자를 만들어줄 생각!!!!ㅎ

 

 

 

요건 아이들 두뇌발달에 아주 좋은 아이디어 놀이감인 거 같아요~. 퍼즐형식의 목각 인형!!ㅎㅎㅎ 이런건 국내에 안파나요?^^

 

 

 

아기들방에 하나씩은 다 있다는 흔들목마. 그리고 여러가지 인형들.. 신발.. 여기가 아기방이라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이에요. 정말 사랑스럽죠?^^

 

 

 

 

하기스 기저귀..ㅎㅎㅎ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쓰이는 하기스 기저귀를 여기서 보니 무지 반갑네요^^ㅋ 기저귀 보관함 치고는 무지 북유럽스럽다는ㅋ 전 아기기저귀를 국민기저귀함에 보관중인데 무지 잘 쓰고 있거든요!

 

 

 

아기방 스탠드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사람이 앉아서 쳐다보고 있는 듯한 모습의 스탠드. 이런것이 인테리어 아이디어 팁이 아닐까 싶습니다. 조금 힘들어도 엄마, 아빠가 직접 아기방을 예쁘게 꾸며 준다면 그것보다 아기에게 더 큰 선물은 없는 거 같아요.

 

 

 

훗날 이사를 가게 되면 꾸며 줄 아기방 인테리어를 보다가 정말 맘에 드는 몇 가지 아기방 인테리어를 봤는데 천천히 하나씩 올리도록 할께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위주로다가..ㅎㅎㅎ 심플한 북유럽풍 스타일의 아기방 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오늘 올린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꾸며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