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사람찾기 -- 이름으로 사람찾는 방법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예전에 많이 했던 싸이월드. 오늘 우연찮게 인터넷에서 싸이월들에 뜬 사진을 보니 제 싸이월드 홈피가 생각이 났습니다. 싸이월드 사람찾기가 가능한지 한 번 싸이월드 홈페이지로 들어가 봤습니다. 싸이월드 홈페이지가 예전과는 다르게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사람검색을 하려면 아래와 같이 싸이월드 홈페이지에서 사람검색을 클릭하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저는 유명인사도 아니고 그냥 일반 평범한 사람이기에.. 그냥 이름/관심사로 찾기를 클릭하여 들어가 봤습니다. 이름 혹은 이멜일을 입력하고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한뒤에 검색을 클릭하면 됩니다. 검색범위나 관심사, 학교는 구지 입력하지 않아도 저는 검색이 되더라구요~. 싸이월드에서 사람을 찾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검색이 된 결과.. 두 명이 뜨는데 제 싸이월드 홈피가 뜨더라구요. 두 개중에서 아래에 뜬 싸이월드 홈피가 바로 제 것인데요. 제 이름과 생년월일이 똑같은 사람이 두 명이 있네요. 예전에 중학교 다닐때 저랑 이름이 같은 애가 한 명 있었는데..ㅋㅋㅋ

 

 

 

오랫만에 싸이월드에 들어가서 제 미니홈피를 봤습니다. 싸이월들에 게시된 사진들을 보려고 하니 볼 수가 없더라구요. 퍼온 사진들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을 하나 하나 살펴보고 싶었는데 볼 수없어 아쉬웠었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제가 꾸민다고 열심히 꾸몄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보니 반가웠습니다.^^

 

 

 

이제 블로그에 매진하고 있는 저는 싸이월드는 2006년도쯤에 하고 나서 처음으로 방문해 봤는데 아직까지 활성하게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꾸미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제 결혼을 하고 아기가 생기니 시간이 없어서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할 시간적인 여유도 없거니와 다른 친구들의 미니홈피도 방문할 시간이 없네요. 이렇게 제 미니홈피가 아직까진 존재한다는 것만 확인하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