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텐트와 깔끔한 수납장으로 꾸며진 사랑스런 아기방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오랫만에 사랑스런 아기방 인테리어를 준비해 봤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아기 돌사진 촬영을 다녀왔는데 그곳에 있는 인디언 텐트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급 검색해서 찾아낸 예쁜 인디언 텐트로 꾸며진 아기방 인테리어. 인디언 텐트와 깔끔한 수납장으로 꾸며진 사랑스런 아기방 인테리어.. 딸아이가 계신 부모님들은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고서 제일 맘에 들었던 아이방 수납장. 화이트의 깔끔한 색상과 튼튼해 보이기까지 하는 수납장... 사실 저도 아이가 꺼내 볼 수 있도록 수납장을 사려고 눈여겨 보고 있는 중인데 넘 맘에 드는 수납장이네요^^ㅎㅎㅎ 장난감 바구니까지 이렇게 같이 코디를 해두니 깔끔하기도 하고 실용성 있기도 하고~.

 

 

 

예쁜 공주님이 자는 침대인가봐요~! 공주님 침대위에 예쁘고 깜찍한 인형까지!!!!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깔끔하면서 실용성을 갖춘 사랑스런 아기방 인테리어죠?^^

 

 

 

화이트 수납장의 맞은편을 보시면 이렇게 또 다른 선반이 보이는데 책을 수납하고 아이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을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또 한 가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아기침대인데.. 원목으로 된 아기침대. 높이감이 높아서 아기가 떨어지진 않을꺼 같아요~!

 

 

 

 

아이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도 눈에 쏘옥~. 색상이 원색이라 아이들이 더 좋아할 꺼 같아요^-^

 

 

 

공주님이라면 꿈꾸는 인디언텐트. 그 속에는 포근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두었어요. 지금 만 10개월인 울 아들은 여기에 들어가면 가만히 있질 않을꺼 같아요ㅎ 텐트잡고 뿌수고..ㅋㅋㅋ

 

 

 

여자 아이들의 로망인 주방 놀이. 정말 깔끔한 싱크대를 연출했네요. 우리나라에서 파는 주방놀이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주방~. 실제 주방처럼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이 수납장도 맘에 들지만 여기에 놓인 인형들과 장난감도 울 아들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정말 아기자기^--^

 

 

 

아이가 그린 그림도 하나 하나.. 다 소중한 것들... 한 쪽 벽에 엄마가 아이가 그린 그림과 다른 사진과 엽서들을 한꺼번에 붙여 두었어요~. 저도 울 아들이 그린 그림을 벽에 붙일 날이 오겠죠?^^;;

 

 

 

이렇게 깔끔하고 사랑스런 공주님 방을 보면 어서 빨리 딸이라도 한 명 낳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오빠와 저는 이미 한 명만 낳아서 잘 기르자고 약속했기에..ㅡ..ㅡ 울 아들에게 최선을 다해서 예쁜 방을 꾸며주고 싶습니다. 딸이 있으신 분들은 오늘 보신 인디언 텐트와 깔끔한 수납장으로 꾸며진 사랑스런 아기방 인테리어를 보시고 깨알같은 인테리어 팁들을 많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