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 10가지 스타일 모음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랫만에 올리는 인테리어 사진들. 최근동안 아기를 키우느냐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사진들을 보러 다닐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인테리어 포스팅이 늦어질 수밖에 없었네요^^; 제 블로그에 인테리어 사진들을 보러 들어오시는 이웃님들에게 무한 죄송의 인사를 전하며.. 오늘은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 10가지 스타일을 모아서 정리해 봤습니다. 우선 저는 책상이 지금 아기 물건들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뭐라.. 인테리어 할 수는 없지만 아이들이 있거나 자신만의 작업 공간을 가지신 분들은 오늘 보시는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를 눈여겨 보시고 그 팁들을 잘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는 책상 자체가 아주 빈티지하고 고급스런 원목으로 된 책상이에요~.책상 인테리어라고 해서 반드시 책상 앞에 책장이 놓여 있거나 화려한 데코를 할 필요는 없겠죠? 요렇게 깔끔한 책상 인테리어를 좋아하실 분들도 계실테니까요^^

 

 

 

두 번째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는 확실히 책상의 기능을 하는 곳인거 같습니다.ㅎㅎㅎ 책상위에 컴퓨터가 보이고 그 옆으로는 시계, 연필꽂이, 메모지, 화분 등의 다양한 데코가 보이구요. 심심한 벽을 사진과 엽서로 메웠습니다. 무엇보다 빈티지하다는 말에 어울리는 의자가 제 맘에 쏙드네요~^o^

 

 

 

큰 창문가에 놔두면 보기좋을 책상. 세 번째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는 바로 위와 같은 황금색 모토를 둔 책상 인테리어입니다. 책상앞에 데코되어 있는 시계와 화분, 스탠드가 번쩍 번쩍 하고 있네요^^ 심지어 개로 보이는 인형도 황금색이 들어간 거 같아요~!!

 

 

 

전 세계를 누비고 싶은 맘이 드는 그 다음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 바로 위의 사진인데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모방하면서도 책상앞에 걸려 있는 세계지도 덕분에 빈티지한 멋도 같이 살린 책상 인테리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0가지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 중에서 요 사진이 젤루 맘에 드네요^o^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 사진에 고양이 등장!!!!!ㅎ 이 사진의 집주인은 동물을 무척이나 사랑하는(?) 것 같죠???^^; 책상앞에 걸려 있는 사진들이 동물사진이 걸려 있는 것을 보면 말이에요. 무엇보다 의자가 정말 여름에는 시원할꺼 같아요~. 오래 앉아 있으면 등에 땀이 나서 오래 못앉아 있는데.. 이렇게 구멍이 숭숭~~~!

 

 

 

이번에 보실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는 공간을 극대화한 책상 인테리어 입니다.^^ 책상위로 작고 긴 선반을 달아 두어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고 높게 선반을 달아서 작은 방을 넓게 보일 수 있도록 하였어요. 빈티지한 사진들로 가득매운 책상앞. 책상도 넘~ 맘에 드네요^^ㅎ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책상 인테리어. 바로 수시로 거울을 봐야 하는 우리 여성들의 맘을 잘 아는지 책상앞에 동그랗고 예쁜 빈티지한 거울을 달아 놓았네요. 책상의 색상... 옆에 놓인 서랍장...모두 빈티지한 멋이 줄줄....1970년대로 돌아간 거 같나요??^^

 

 

 

강렬한 색상이 맘에 드는 여덟번째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입니다. 아마도 작은 공간안에서 책상과 인테리어의 두 부분을 강조하기 위해서 레드라는 색상을 이용한 듯 보이는데요. 빈티지한 멋이 줄줄~~~ㅎㅎㅎ

 

 

 

빈티지한 액자와 스탠드, 책상, 실패.. 그리고 책상 문고리만 보아도 빈티지한 멋이 줄줄~~. 어떤분이 사용하는 책상일까요???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 사진을 찾으러 다니면 그걸 사용하는 분의 인성도 같이 생각케 한다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빈티지한 책상 인테리어는 책상보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 액자들로 꾸며진 책상 인테리어 입니다. 많은 액자들로 하여금 책상이 초라하게(?) 보일 정도의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는데요~. 요런 획기적인 인테리어도 창의적이고 멋진 거 같아요^^ 전 이제 앞으로 클 울 아들을 위해서 책상 인테리어를 더욱 열심히 찾으러 다녀볼 생각인데.. 뭐 아직까진 아기이기 때문에 이사를 가게 될쯤에 멋진 책상 인테리어를 해주어서 아기방을 멋지게 꾸며주고 싶습니다. 위의 10가지 빈티지한 사진들을 참고하셔서 멋진 인테리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