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이 높아지는 아이 놀이방 꾸미기 1탄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상상력이 높아지는 아이 놀이방 꾸미기 첫 번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아이 밥해먹이고 아장 아장 걷기시작하는 아기를 뒤쫓아 다니느냐.. 블로그를 관리하지 못했는데 이제 4월부터는 신나게 달리려구요~^^;; 요즘 제일 관심이 많은 인테리어 분야가 아이 놀이방인데.. 아기가 자는 틈을 타서 아이 놀이방 인테리어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상상력이 높아지는 아이 놀이방 꾸미기를 준비해 봤지요~! 그럼 우리 아이의 상상력을 무한대로 높여줄 수 있는 아이 놀이방 꾸미기.. 같이 한 번 가보실까요?^---^

 

 

 

우선 첫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색감인데요~. 민트색상의 벽페인팅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제가 아들방에 새로 놓아준 책장이 있는데 바로 민트색상 한샘 3단 책장이거든요. 이 사진을 보는 순간 울 아들 놀이방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꾸며줘야 겠다는..생각을^^

 

 

 

한쪽벽에는 장난감과 책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인 수납장을 놔두었어요. 그 옆으로 흰색 바스켓을 놔두고 그곳에 인형을 담아두었구요~. 민트색상에는 흰색이 가장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는 것을 이 사진을 보고 알았어요!! 울 아들.. 놀이방 꾸며줄때 하얀색 인테리어 소품으로 방을 꾸며줘야 할듯^^ㅎ

 

 

 

공간이 협소하다면 이렇게 벽에 다는 책장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벽면 활용도 하고 수납장을 살 머니도 굳히고... 일석이조!!!!!ㅎㅎㅎ 예전부터 눈여겨 오던 인디언텐트. 저는 한샘 텐트를 베란다에 놓아주었는데 나름 캠핑온 거 같아서 좋다는 .. 비싼 인디언텐트를 놔주고는 싶지만 워낙에 비싸서....ㅡ..ㅡ

 

 

 

위와 같이 전체적인 구조. 제가 생각했던 이상적인 구도입니다. 저는 이렇게 작은 놀이방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사진들을 몇날 몇일을 찾아서 헤맸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의 놀이방 꾸미기의 사진과 제일 흡사한 거 같아요~. 울 아들... 조금 더 크면 저렇게 생긴 책상과 의자를 사주고서 책읽으라고 하면 될꺼 같아요^^ㅋ 지금은 책읽기에 관심이 없는듯하여 패스....ㅎㅎㅎ

 

아이 놀이방을 꾸미실때에는 인디언 텐트처럼 아이 혼자만의 공간을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주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물론 혼자만의 아지트가 생겨서 아이는 무척이나 좋아할테니까요^^ 이렇게 아이의 상상력을 높여줄 수 있는 멋진 아이 놀이방 인테리어 꾸미기... 위의 사진을 보고 많이 연구해봐야 겠어요. 울 아들.. 놀이방도 언젠가는 근사하게 꾸며줄 날이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