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비용으로 침실분위기 바꾸는 마법의 DIY 10가지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겨울.. 집에서 인테리어 사진들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따뜻한 차 한 잔으로 몸을 녹이고 있는 하루네요..^^ 요즘은 돈을 많이 들인 인테리어보다 적은 돈으로 리폼하고 멋스럽게 꾸민 인테리어가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그런쪽 인테리어 사진들을 많이 찾아 헤메고 있는 중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적은 비용으로 침실 분위기를 완전히 바꾼 마법의 DIY 10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o^

 

 

거실 한 쪽에 놓여 있는 수납장. 적은 비용으로 침실 분위기를 바꾸는 마법의 DIY 첫 번째 사진입니다. 붉은 계열의 벽지에 어울리는 모던한 수납장인데요. 이게 버려진 수납장을 페인트 칠하고 몰딩을 새롭게 붙여서 만든 수납장이라고 하네요... 너무 고풍스러워 보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바로 위의 사진에서는 무엇을 DIY 했는지 아시겠어요?^^ 저도 무엇을 리폼했는지 한참 찾았었는데..바로 스탠드입니다.^^ 적어도 5만원은 줘야 살듯한 스탠드를 리폼하여 저리 현대적인 감각의 스탠드로 만들었다니... 이런 고수들의 세계는 감히... 따라가지 못하겠어요^^;

 

 

세 번째 적은 비용으로 침실분위기 바꾸는 마법의 DIY 10가지중 하나는 바로 붙박이장입니다. 뭔가 새롭게 보이나요?^^ 바로 평범한 붙박이장에 거울을 붙이고 가운데에 몰딩을 붙여서 다른 거울이 달린 붙박이장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붙박이 장이 되었네요! 저도 이사하기 전 집에 붙박이장이 있었는데 이렇게 리폼할 생각은 꿈도 못 꿨었는데..ㅎㅎㅎ 여튼 아이디어가 굿~~~입니다.^o^

 

 

네 번째 마법의 DIY는 바로 침대 헤드 리폼인데요~. 새것처럼 보이는 침대 헤드. 평범한 침대 헤드를 저리 리폼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정말 놀랍네요~!!!

 

 

서납장 리폼은 언제봐도 다이나믹한 작업인데.. 이번에 보여드릴 적은 비용으로 침실분위기 바꾸는 마법의 DIY 10가지 중 다섯 번째 리폼도 바로 서납장 리폼입니다.^^ 서랍장은 손잡이만 바꿔 달아도 분위기가 달라지는데 새로 페인트칠하고 손잡이가지 바꿔서 달아 놓으니 완전 새것 같다는^^ㅎ

 

 

이불도 리폼을???? 위에서 보여드릴 사진이 바로 이불 DIY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테슬을 이불 가장자리에 달아서 새로운 스타일의 이불을 만들었습니다. 테슬의 색상도 무채색의 다른 색상으로 달아 놓으니 꽤 멋스럽죠?^o^

 

 

쿠션 리폼도 많이들 하시죠? 일곱 번째 적은 비용으로 침실분위기 바꾸는 마법의 DIY 10가지는 바로 쿠션 리폼입니다. 쿠션솜만 있으면 언제든지 리폼할 수 있지만 천을 새로 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선뜻 하지 못하는 게 바로 쿠션 리폼인데 집에서 안 입는 옷을 가지고 쿠션 리폼을 했다면 어떤가요? 재료비 0원으로 새로운 침대 헤드쿠션을 만들었네요~^^

 

 

또 하나의 이불 리폼. 요즘 이렇게 가장자리에 테슬이나 폼폼같은 것들을 단 것이 유행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폼폼 이불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밍크털이 깔린 고급스런 의자도 리폼으로 탄생한 의자인데요~! 아마도 이 의자가 만원대라고 들었는데 정말 금손이신 거 같아요~!!! 황금색으로 색칠을 하고 집에 있는 밍크털 방석을 깔아주니 만원대의 의자같이 보이지 않네요!!! 대단^o^

 

 

마지막 적은 비용으로 침실분위기 바꾸는 마법의 DIY 10가지 중 하나는 바로 서랍장 리폼입니다. 이런 서럽장 리폼은 비포 사진이 있으면 더 다이나믹한데 안타깝게도 비포사진이 없네요... 여튼~~ 마법의 DIY라고 했으니 비포사진은 아마도 재활용품점에 있는 낡고 허름한 모습의 서랍장이 아니었을까 생각됩니다. 

오늘 올린 적은 비용으로 침실분위기 바꾸는 마법의 DIY 10가지 포스팅을 보시고 집에 리폼할 가구는 없는지 쿠션은 없는지 한 번 살펴보시고 다이나믹한 리폼 하시기 바랍니다.^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