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둘이 사는 아늑한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항상 꿈꿔운.. 복층아파트..ㅎㅎㅎ아이가 있으면 복층 아파트로 이사가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했었지요~.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겠지만 더 재미난 일들이 많을 꺼란 생각을 하고...ㅎㅎㅎ 그래서 찾아보게 된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 오늘은 남자 두 분이 함께 사시는 아늑한 복층 아파트로 놀러가 볼께요^o^

 

 

아늑한 이 곳.. 편안한 소파와 스툴이 자리잡은 이 곳이 바로 가족들의 안락처인 거실인 거 같아요~^^ 저도 이사오면서 소파를 하나 들였는데.. 패브릭으로 할까.. 가죽으로 할까.. 엄청 고민 많이 하고 가죽소파로 들였는데.. 요런 사진들 보면 패브릭 소파가 너무 너무 가지고 싶어요^^;;;

 

 

뭔가 전부 비싸보이는 가구들과 인테리어 소품들~. 하지만 오늘 이 집에 사시는 분들은 이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 돈을 그리 많이 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의 재활용 가구이고 저렴한 이케아 소품과 가구들을 이용했다고 하네요~^o^ 특히 저 뒤로 보이는 검은색 콘솔은 이케아 가구를 저렴이로 구매하고 검정색상으로 페인트칠을 해서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ㅎ

 

 

아.. 이 소파가 너무나도 탐나네요^^;;; 발을 쭉~펴고 누워서 쉴 수 있는 소파!!! 집이 복층 아파트이고 넓은 평수가 아니다 보니.. 4인용 소파는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3인용으로 들였는데 정말 딱!!! 적당한 소파네요^^ 소파도.. 집의 크기는 작은데 큰 소파를 들이면 운이 좋지 않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하셔서 인테리어 하세요^^!

 

 

이 집에는 남자 두 분이 사신다고 들었는데 예쁜 야옹이도 함께 살았군요~!!!ㅎㅎㅎ

 

 

새가구처럼 보이지만 전부 재활용하고 저렴이로 구입한 가구들이라고 합니다. 빈티지한 멋이 살아있는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의 한 쪽에는 작은 수납장이 있는데 이렇게 귀여운 인형들을 한 군데 모아놓고 볼 수 있는 자리였네요~!

 

 

소파의 맞은편을 보시면 가파른 계단이 보이죠? 바로 윗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이 복층 아파트라는 것이 실감이 나네요^^ㅎㅎㅎ 티비의 뒷쪽 벽면도 파랗게 페인트칠을 해서 더욱 환하고 시원하게~~~!!

 

 

 

복층 아파트는 햇살이 많이 들어오는 구조라 그런가 초록이들이 정말 다 싱싱~해요^^ㅎ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멋지고 깔끔한 주방인테리어...^^ 앞에 보이는 큰 식탁은 직접 DIY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정말 손재주가 좋으신 분들인가봐요~!!!!!

 

 

원목의 싱크대 상판과 연블루 색상의 싱크대가 너무나도 깔끔하게 잘 어울려서 이 곳이 남자 두 분이 사시는 집이라고는 믿기지가 않네요~^^;;; 정말 깔끔하게 사시는 듯...! 천장에 여러가지 냄비들을 걸어둘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서 찬장을 따로 만들지 않았어요~. 어찌보면 실용적인 인테리어지요?^^ㅎ

 

 

이게 바로 두 분이 직접 수제로 만드신 식탁~. 정말 정말 아끼는 식탁이라고 하는데 진짜.. 저도 탐나네요^^;;;

남자지만.. 정말 인테리어 감각이 남다르다는 사실!!!

 

 

전체적인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는 뷰~. 복층아파트는 인테리어 해놓은 사진들이 많이 없어서 찾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어렵게 찾은 사진속에서 정말 배울점이 많은 인테리어 팁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윗층은 침실로 쓰시는 듯~. 화이트.. 온통 화이트로 색칠을 하고 초록이와 빨강이, 파랑이로 포인트를 줘서 결코 난잡하지 않게 보이는 센스~. 복층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은 집이 좁고 인테리어하기 힘들다고들 말하시는데.. 이렇게 화이트를 기본으로 깔고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아주 오래된 집의 구조라.. 조금은 특이한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이었지만 집은 꾸미기 나름이라는 것을 또 한 번 느낀 오늘이었습니다.^^ㅎㅎㅎ 복층 아파트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는데 이제 시간이 나면 계속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들만 찾을꺼 같아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