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욕실 인테리어 트랜드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올해 2020년도에는 어떤 욕실이 대세인지... 매해가 바뀔때마다 늘.. 인테리어 동향이 어떻게 되는지에 관심이 쏠리는데 올해는 어떤 욕실의 인테리어가 유행하게 될지..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o^

 

 

제일 먼저 살펴보면 올해 유행하게 될 욕실의 인테리어는 바로 빈티지입니다. 벽에 아무 무늬가 없는 타일을 주로 사용했었는데 이제 2020년도에는 꽃무늬가 그려진 혹은 다른 형이상학적인 그림이 그려진 알록달록한 타일의 욕실이 유행하게 될 전망입니다. 저도 얼릉 이사가서 이런 빈티지한 욕실을 가지고 싶네요..ㅎㅎㅎ 예전에 우리 어렸을때는.. 요런 타일 많이 썼었는데...ㅋ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 것~!!!

 

 

두 번째 욕실 트랜드~. 바로 동파이프 욕실인데요~. 이게 무슨 소린고 하면... 위의 사진처럼 동파이프를 가기조 호스를 대신하여 만든 인테리어에요~!! 요런 인테리어는 시중에 많이들 하시는 것 같던데 이번에 욕실에도 그 유행이 밀려오고 있나보네요^^ㅎ

 

 

고전적인 가구~. 바로 2020 욕실의 인테리어 트랜드입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약간 건식 화장실을 쓰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유행 트랜드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건식 화장실을 꿈꾸고 싶지만.. 아직 어린 아기가 있어서 그렇지 못하다는 사실..^^;

 

 

이제 욕실에도 도어문이 등장했습니다. 2020년 욕실 인테리어 동향 네 번째는 바로 욕실의 도어문이 선정이 되었는데요!! 이거.. 현관문 앞에서만 보던 것이 아니라 욕실에도 등장하니 괜히 반갑네요^^ㅎ 제가 아기를 낳고 산부인과 조리원에 있을때 욕실에 저렇게 되어 있었는데.. 그쪽 조리원은 최첨단 조리원????^^ㅋ

 

 

화이트 컨셉의 욕실도 좋지만 중후한 욕실의 컨셉도 대세일 예정이지요~. 고풍적인 가구도 유행하면서 이렇게 욕실에서도 고풍적인 욕실의 트랜드가 찾아왔네요^^ㅎㅎㅎ 음.. 뭔가 중후한 느낌^^ㅋ

 

 

지난번에도 소개해 드린 사진~. 바로 올해 2020년의 욕실 인테리어 트랜드가 바로 욕실 바닥의 타일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육각형 모자이크 타일의 바닥이 대거 유행할 예정!!! 벌써 이렇게 하고 사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저 역시 전세의 슬픔을 안고서.. 제 맘대로 하지 못하는 신세..ㅜㅜ 너무나도 깔끔한 욕실 바닥이죠?^o^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2020 욕실 인테리어 트랜드는 바로 동그란 거울~. 욕실에서 쓰는 거울은 죄다 네모.. 거울의 고정관념이 네모난 거울인지라.. 욕실에서도 아무렇지 않게 당연히 동그란 거울을 써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저 역시 그러한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이번에 위의 사진을 보고 정말 맘이 바뀌었다죠?^^ 동그란 거울속으로 자신의 모습을 욕실에서 멋지게 감상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ㅎ 

2020년의 욕실 인테리어 트랜드를 미리 알아봤는데요~. 이미 이렇게 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오늘의 7가지 팁을 메모해 두셨다가 나중에라도 올해가 가기전에 욕실 인테리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