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의 변신은 무죄 - 놀라운 비포 & 에프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도 마트에 가는 길에 길가에 버려진 가구를 하나 발견했는데.. 너무나도 멀쩡한 가구를 버려서..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이렇게 헌가구를 새가구로 바꾸는 과정에서 헌가구는 버려지게 되는데 이렇게 헌가구를 이용해서 멋진 새가구처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책상의 변신은 무죄~. 그 놀라운 비포&에프터 사진을 함께 보실 텐데요. 정말 이 책상을 왜 버렸을까..하는 의문이 생길만큼 헌가구라고는 믿지 못할 대변신을 합니다. 함께 보러 가실까요?^o^

 

 

요게 버려진 헌 책상!!! 음.. 제가 보기에도 헌가구라는 티가 너무 나는데.. 쓸만큼 쓰고 버린 거 같아서.. 뭐라고 말은 못하겠네요^^;;; 일단은 버리신 분은 조금 오래 썼기 때문에 버렸을꺼고... 이걸 발견해서 리폼하신 분이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헌 책상을 가지고 와서 조립을 해봅니다. 위와 같이 헌가구지만 그래도 디자인은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천만다행이죠?^o^

 

 

이렇게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헌 책상. 아무래도 리폼한다고 해도 다이나믹한 변신을 기대하기란 조금 어려울 듯 하지만 ... 그래도 한 번 도전해 봅니다.ㅎㅎㅎ 너무 많이 패인 가구는 메꾸미를 이용해서 메꿔주시면 되니 너무 걱정마세요~!!! 다른 작업은 하지 않고 도색만 할 예정!!! 어떻게 변신하는지 지켜볼까요?^^

 

 

짜쟌~~~. 너무나도 예쁜 북유럽풍 책상이 되었죠?^^ㅎㅎㅎ 이거 이렇게 리폼하신 분도 정말 대단!!!! 박수 쳐드리고 싶네요ㅎ 제가 읽어보니까 이걸 작업하신 분의 집에 아이는 총 3명이고 너무나도 활동적이 아이들이라.. 주말에 틈틈히 작업을 하신 거 같은데 정말 시간을 쪼개서 이렇게 멋진 리폼의 결과를 보여줘서 놀라워요^o^

 

 

이 책상이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고생했다는 얘기가 있는데 이때 사용한 방법이 바로 베이킹소다~!!! 요새는 베이킹소다가 안쓰이는데가 없네요~ㅎㅎㅎㅎㅎ 손잡이를 떼지 않고 색칠을 하느냐 애를 먹었다는 얘기까지...정말 대단하신 리폼 과정이었네요~! 아이가 앉아서 열심히 공부를 하면 더 보람있는 리폼이었겠죠?^^

 

 

놀라운 비포 & 에프터... 정말 책상의 변신은 무죄가 맞는 거 같습니다!!! 작은 책상이지만 정말 그 전의 모습은 상상도 안되는 멋진 비쥬얼의 새 책상으로 바뀌었어요~. 저도 길을 지나가다가 혹시라도 길가에 버려진 헌가구가 있다면 다시는 그냥 못 지나칠꺼 같아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