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인테리어] 다양한 색감으로 깔끔하게 신혼집꾸미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신혼집인테리어] 다양한 색감으로 깔끔하게 신혼집꾸미기

 

오늘은 어제와 같이 달콤한 신혼냄새가 풍기는 신혼집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깨 볶는 냄새가 솔솔~~나는 신혼집은 꾸미기나름인데요~. 저 또한 지금 전세로 살고 있지만 나름 신혼집을 꾸미려고 이리저리 인터넷자료들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컬러감이 예술인...하지만 정말 너저분해 보이지 않고 깔끔하게 신혼집을 꾸미고 살고 계신 부부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결혼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신혼가구를 들여놓기 전에 이 사진을 보시고 참고하셔서 신혼집꾸미기를 시작하세요~~^o^ 쇼파, 책상 등의 다양한 신혼가구를 보시면 아이디어가 떠오르실테니까요~!  

 

젊은 두 부부만 사는 단촐한(?)집입니다.^^ 사실 단촐하다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멋지고 실용적인..게다가 색감까지 너무나도 세련되게 인테리어한 신혼집이죠~! 결혼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참고해도 될만한 정보들이 수두룩~. 신혼집인테리어의 가장 기본이 되는 거실인테리어부터 보실까요? 거실의 구조는 우리와는 다른 모습의 구조이기 때문에 구조에 신경쓰기 보다는 그 안의 인테리어소품이나 가구, 색감의 매치등을 위주로 봐주시면 될꺼같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를 구사하고 있는 신혼집인데요~. 화이트를 왜 배경으로 많이들 선택하는지 이해가 가시나요? 아래와 같이 화이트톤으로 벽면을 칠하고 나면 그 안에 들어 오는 가구들의 색감이 더욱 선명하게 살아나고 인테리어 소품을 여러가지 너저분하게 놓아두어도 그렇게 보기싫지 않은.. 베이스로 깔기에는 최상의 컬러가 화이트입니다.! 빈티지인테리어, 모던인테리어, 쉐비풍인테리어..등의 모든 인테리어의 기본은 화이트로 벽면을 칠한다는 거죠.

 

 

 

신기하게도 이 집은 천장위에서 내려다 보고 찍은 사진까지 같이 준비가 되어 있네요~! 그래서 더 한 눈에 들어오고 구조나 가구의 위치를 파악할때는 좋은 거 같아요~^^ㅎ 자...그럼 자세히 살펴보면 거실의 한 중아에는 따뜻함의 대명사인 모피러그를 깔아두었구요~! 창문을 등지고 컴퓨터책상이, 그 맞은 편에는 검은색 가죽쇼파, 그 오른쪽 옆으로는 화이트 수납장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탠드가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스탠드를 하나 사려고 생각하고 있어서 그런가... 그 디자인과 실용성이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제 그 사이사이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과 신혼가구들을 상세히 살펴볼께요^^

 

 

 

컴퓨터 책상의 비쥬얼. 자세히 보니 우리나라 삼성컴퓨터가 아니었네요^^;; 저는 위에서 본 모습에서 당연히 우리나라컴퓨터가 아닐까..하는 기대감이 있었는데~ㅎ그리고 또 하나 눈에 들어 오는 책상위의 스탠드. 우리나라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인기있는 스타일의 스탠드입니다. 하지만 색깔이 이런..색은 못 본거 같아요..ㅡ.ㅡ 화이트와 잘 어울리는 색상의 스탠드네요~가지고 싶다...ㅎㅎㅎ 결혼준비하면서 챙기지 못했던 물건이 스탠드인데.. 그리고 또 하나.! 저희집에는 시계가 하나도 없거든요~! 시간확인하려면 핸드폰시계를 확인해야 하는데.. 여기 컴퓨터 책상위에는 저희집에 없는 시계도 놓여있고 미니 스탠드도 놓여 있네요~~. 완전 부럽^^; 신혼집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은 꼬옥~ 스탠드와 시계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스칸디나비아가구인 북유럽가구도 좋지만... 시계와 스탠드는 반드시 필요하더라구요~!^^

 

 

 

아까 위에서 볼때는 잘 몰랐는데 화이트 수납장 위에 작은 창문 옆으로 작은 조명 두 개가 달려 있었네요~! 앙증맞은 작은 조명~~~~^^ 그리고 신혼집인테리어에서만 봐오던 것은 아니지만 책을 의자위에 쌓아둔 저런 인테리어도 많이 보셨을 꺼에요~. 제가 소개해 드린 몇몇의 인테리어에서도 저런 사진들이 많이 있는데, 구지 책장을 사서 책을 쌓아두지 않아도 의자위에 책을 올려 놓아도 저절로 인테리어효과도 나고 왠지 있어 보이는 뽀대나는(?) 거실꾸미기가 완성이 됩니다.^^ 수납장은 북유럽가구인 스칸디나비아가구이지만 그 옆에는 그냥 작은 의자위에 책을 얹어 놓은 거 뿐인데 정말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완성이 됐어요~!

 

 

 

 

창문 옆 자그마한 조명이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앙증맞은^^;;

 

 

 

위에서 살펴본 사진과는 다르게 옆면에서 거실을 자세히 보시면 아까 보이지 않던 무엇인가가 보일꺼에요~! 저는 가죽쇼파에 걸린 영어로 적힌 천이 보이는데요. 이것도 인테리어소품으로 딱인거 같습니다^^ 쇼파뒤로 보이는 여러가지 액자들도 너무 너저분하지 않고 쇼파의 가로길이에 맞춰서 걸어두어 산만해 보이지 않아요~! 신혼집인테리어에서는 액자안에 결혼사진, 신혼여행 다녀온 사진들을 넣어서 신혼집을 꾸미시는 것도 예쁠꺼 같아요~^o^

 

 

 

 

이 집의 구조는 거실의 옆쪽으로 주방이 있는 형식이에요~. 그 옆에는 4인용식탁이 있고 창문이 2개가 있어요. 창문도 자세히 보시면 신기하게 생긴 창문~^^ 큰 그림으로 보셔야 해요^o^ 4인용식탁은 예전에 북유럽가구를 검색하다가 스칸디나비아가구에서 한 번 본적이 있는 4인용식탁 세트!! 그때 참...예쁜 식탁이라고 생각하고 결혼하면 저걸루다가 주방인테리어를 해야겠다..라고 맘 먹었었는데^^;; 지금은 저희집 식탁을 놓을 자리가 협소해서 그러질 못하고 있어요. 그냥 식탁을 주방에 놓아도 되긴 하는데 그러면 공간이 너무 좁아질꺼 같아서 오빠와 상의하에 쇼파와 식탁은 패쑤~~~했습니다^-^ 그래도 신혼집꾸미기는 다른 인테리어소품으로 실용적이게 꾸밀 수 있습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조그마한 창문. 특이하게 생긴 창문이죠? 밖은 전혀 보이지 않는 거 같지만^^;; 창문틀위의 조랑말소품도 조그맣지만 분명 인테리어효과를 주고 있네요!

 

 

 

 

 

 

 

신혼집인테리어 신혼집꾸미기 신혼가구 책상 쇼파 결혼준비 침대 거실꾸미기 스칸디나비아가구 북유럽가구

 

 

 

주방의 안쪽 모습입니다. 주방의 안쪽 공간을 보시면 요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의외로 넓다는 것을 보실 수 있으세요~! 벽면이 허전하지 않도록 풍경사진을 폴라로이드사진기로 하나 씩 찍어서 액자처럼 걸어두었구요~. 특히 눈에 들어오는 시계. 우리집에서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는 시계^^;; 정말 부럽네요^^ㅎㅎㅎ 제가 지금 시계를 사지 않고 그냥 집에 있는 것을 재활용하여 하나 만들려고 계획중에 있거든요! 곧 선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주방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주방조명등.! 이것도 신기하게 생겼네요~. 직접 만드셨나???

 

 

 

그리고 신혼집인테리어라는 명목에 맞게 등장한 신혼방, 침실인테리어를 보실까요?^^ 신혼집인테리어치곤 침실인테리어가 아~~~~주 무난합니다^^ㅎ 색감자체를 한 톤 다운시켜서 숙면을 유도한 침실인테리어입니다. 물론 침실은 밝아야 좋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풍수지리학상으론 침실은 조금 어둡게 인테리어해야 기운이 좋다고 하네요~. 불을 꺼두어서 어두워 보이는 건지도 모르겠지만 지금 결혼준비를 하고 계시는 예비신혼부부나 아니면 저처럼 결혼을 하여 몇 달된 부부들은 지금 보시는 침실인테리어 사진처럼 침대와 다른 장식장등의 색상을 조금 어두운 컬러로 조합을 하고 빨간색의 캐비넛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멋지고 아늑한 침실인테리어가 될꺼에요~. 그리고 빨간색 캐비넛은 다 아시겠지만 유명한 이케아제품입니다^^ 거실꾸미기보다 오히려 쉬울 수 있다는 침실인테리어입니다.^-^

 

 

 

침실에 딸린 부부가 쓰는 욕실. 구조가 정말 특이~~!ㅎㅎㅎ 샤워부스가 따로 설치가 되어 있는 욕실인테리어는 정말 제가 부러워하는 인테리어입니다.^^ 그리고 외국에서는 건식으로 욕실을 쓰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언제나 보송한 욕실을 자랑하죠^^ㅎ 거의 북유럽가구인 스칸디나비아가구를 이용하여 욕실인테리어를 하였네요~. 하긴...그 나라에서는 자기나라의 가구를 이용하여 인테리어를 하니까 별..대수롭지는 않겠지만 정말 제가 볼때는 마냥...부럽습니다. 비싼 스칸디나비아가구..하나만 사더라도 몇십만원인데..ㅡ.ㅡ 신혼집인테리어하시는 분들께는 신중하게 선택해서 신혼가구를 장만하라구 말씀드리고 싶어요^o^

 

 

 

 

손님방의 모습입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이런 공간이 집안에 있다는 거에요~! 다락방인거 같아 보이는 요 느낌!!! 다락방의 추억^^ㅎ 손님방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가구도 필요없으면서 최소한의 이불과 베게, 옷걸이 등등... 하룻밤만 자고 갈 용품만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이 부부는 손님방까지 따로 만들어 두었으니 정말 제가 친구면 매일밤 이 신혼집에서 자고 가고 싶을꺼 같아요~^^;; 물론 북유럽가구인 스칸디나비아가구도 구경할겸~^^ㅋ

 

 

 

손님방에 딸린 화장실. 이게 손님방에 딸린 화장실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죠??? 비록 욕실인테리어소품은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정말 깔끔하고 세련된 욕실인거 같아요! 노란색의 스칸디나비아가구인 장식장이 정말 욕실에 있을꺼라는 생각은 해본적이 없거든요^^; 하물며 신혼집인테리어사진에서 이런 노란색의 북유럽가구를 보게 되다니...!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이 곳이 욕실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이 가고 싶어서 찾다가 문을 열었는데 이런 비쥬얼의 방을 보게 된다면 저는 욕실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바로 문을 닫아버릴꺼 같아요^^ㅋㅋㅋ 욕조를 보고나서야 비로서 욕실이구나..그리고 거울에 비친 샤워기를 보니 욕실이었구나..를 느끼게 될테니까요~! 정말 신선한 충격의 욕실인테리어입니다.^^ 거실꾸미기와 침실인테리어와 같은 신혼집꾸미기에서 배제될 수 없는 욕실인테리어였는데, 이런 경우의 욕실꾸미기도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거실부터 손님방, 욕실까지 다양한 색감으로 깔끔하게 신혼집을 꾸민 부부의 집을 살펴보았는데요~. 신혼집꾸미실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다음에 이사가는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 부부가 사는 스타일의 느낌으로 신혼집을 꾸며보고 싶어요^o^ 비록 비싼 스칸디나비아가구인 북유럽가구들은 들여놓지는 못하겠지만 색감의 조화나 분위기를 이러한 형식으로 인테리어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네요^^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