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인테리어 / 달콤한 컬러의 아이방인테리어
오늘은 따뜻한 봄인테리어 두 번째 아이방인테리어를 준비했습니다. 달콤한 낮잠이 쏟아질것만 같은 포근한 컬러의 봄맞이 아이방인테리어를 보실텐데요~. 오늘은 두 아이가 함께 쓰는 방의 인테리어인 동시에 엄마가 직접 만든 DIY가구인 베이비장, 그리고 아기침대, 아기쇼파등을 유심히 보시면 여러가지 아이방인테리어팁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o^
오늘 봄인테리어특집을 맞이하여 아이방인테리어에서 주목하셔야 할 부분중 하나가 바로 아래의 아기쇼파와 사이에 있는 장식장인데요~. 아기쇼파는 전문매장에서 구입을 하였지만 하얀 장식장은 따로 만들어서 벽에 붙이는 작업을 통하여 아이의 엄마가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대단!!!!!^o^ 잘 보시면 다른 인테리어소품들도 직접 만드신 것들이 너무 많음~. 기본적으로 아이방인테리어에서 화이트의 벽지색을 밑바탕으로 달콤한 컬러의 아이방인테리어소품과 가구를 매치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아이방인테리어에 걸맞게 알록달록하고 앙증맞은 인테리어소품들이 잔~~뜩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베이비장을 보실텐데 정말 깜놀할 만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어요!
중간 중간에 아이방인테리어소품들을 가득~진열해 놓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책은 책장에 꽂는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외국에서는 책을 양쪽에서 받쳐줄 수 있는 도구를 이용하여 아래의 그림과 같이 책받이 역할을 하는 다양한 도구들이 많이 있답니다. 이것도 나중에 한꺼번에 모아서 포스팅해 올릴께요^o^ 옆에 보이는 앙증맞은 아기신발...ㅎ 조금만 노력하면 아이방인테리어는 얼마든지 엄마의 손으로 내 아이방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습니다! 이제 따뜻한 봄도 왔으니 어서 어서 준비하여 아이방인테리어에 신경을 써야 겠어요^o^
이게 바로 두 아이의 엄마가 직접 만든 베이비장. 정말 아이방인테리어에 딱!!! 알맞은..그리고 이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컬러의 베이비장이 아닐 수 없는데요~. DIY가구라 그런가.. 정말 소중한 베이비장인데요. 이 베이비장은 아이들이 커서도 쓸 수 있는 아주 실용적인 가구에요~! 사실 아이방인테리어사진에서 봐서 그렇지 그냥 일반 어른들이 쓰는 침실인테리어에 가져다 놔도 손색없이 잘 어울리는 베이비장입니다.^-^ 그 옆으로 보이는 아이침대. 첫째아이가 쓰는 침대인가봐요~. 침대사이즈가 완전 아기침대수준은 아닌 걸 보면요^^ㅎㅎㅎ 베이비장위에는 엄마가 준비해둔 수건과 기저귀.^^ 아이방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인테리어소품(?)입니다.!
잘 보이시나요? 아이방인테리어중 아기쇼파가?? 정말 깜찍한 사이즈의 그린색의 아기쇼파가 햇살이 밝게 들어오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아기쇼파위에 올려져 있는 인형과 쿠션이 참 맘에 듭니다.^^ 핑크색의...봄의 색깔인 옐로우와 핑크!! 어서 어서 저도 집에 핑크색상과 옐로우색상을 배치하여 두고 봄을 초대해봐야 겠어요^^;; 아이방인테리어는 장난감과 책이 빠질 수 없는 인테리어소품이기도 하지요~.
아이들과 놀아주고 있는 자상하고 스마트한 엄마분. 정말 엄마의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져오는 봄맞이 아이방인테리어입니다.^^ 사진을 보니까 큰아이는 여자아이이고 작은 아이가 여자아이인지...남자아이인지~잘 모르겠네요^^;; 여튼!!!! 사이좋게 지내는 거 같아요^o^아이방을 꾸미실때에는 벽에 낙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화이트색상의 벽지를 고르시길 꺼려하시는데, 아래의 사진처럼 창가쪽에 놓여져 있는 조그마한 칠판보드를 하나 두어서 낙서하는 공간을 따로 마련해 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색연필이나 물감을 가지고 놀때에는 엄마가 옆에서 꼬옥~붙어있어야 좋다는 점^^;; 보면 볼수록 맘에 쏙!!! 드는 아이방인테리어네요. 방의 크기가 그리 큰편은 아니지만 아이둘이 쓰기에는 더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아이들 이니셜인가봐요~. 저도 오빠와 저의 이니셜을 따서 조그맣게 영어로 SY를 만들어 봤는데.. 이렇게 꼼꼼한 바느질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흐믓해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아이방인테리어 사진에서 종종 보실 수 있는 아이들 이름 이니셜천. 저도 다시 만들어 봐야겠어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이방인테리어에서 뿐만 아니라 책을 무조건 책장에다가 꽂는다기 보다는 위로 쌓아두고 맨 위에 아래의 사진처럼 인테리어소품을 하나정도 두신다면 책자체로도 멋진 아이방인테리어가 완성이 됩니다^^ 아이방꾸미기 그리 어렵지만은 않아요~!
봄을 맞이하는 아이방인테리어~. 그 색상에서도 느끼셨겠지만 달콤한 컬러의 아이방인테리어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심리적인 요인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밝게 자라기 위해서는 밝은 색상으로 아이방을 꾸미기시 바랍니다^-^ 아이방인테리어에서 필요한 가구를 정리해 보면 아기침대, 아기쇼파, 아기매트, 베이비장..정도 되겠어요^o^ 물론 아기쇼파는 없어도 되는 가구이지만 아이방인테리어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거의 아기쇼파가 인테리어적인 면에서 60%이상을 차지하고 있네요~! 너무나도 달콤한 컬러의 아이방인테리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