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한 4세 여자 아이방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들 많으시죠?^^ 저도 요새 태교에 좋은 여러가지 것들을 찾고 있는 와중에 아이방 인테리어에 자꾸 눈이 가네요~ㅎㅎㅎ 그래서 찾게 된 알록달록한 4세 여자 아이방 인테리어. 사실... 내년에 태어날 우리 아가는 아들이지만 여자 아이방 인테리어가 예쁜건 사실이네요^^; 알록달록한 4세 여자 아이방을 보니 우리 아가방도 어서 이렇게 예쁘게 꾸며 주고 싶어요. 아직 하나도 시작한 건 없지만..! 그럼 알록달로한 4세 여자 아이방 인테리어를 함께 보러 가실까요?^o^

 

 

 

엄마의 수작업으로 하나 하나 만들어진 공간. 침대는 벽에 붙여 패브릭들로 침대 공간을 분리하였어요~. 그 옆으로는 아이의 태어났을때의 사진과 부모님과의 다정스런 사진들이 걸려 있구요.^^ 사랑스런 아이가 읽을 동화책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아이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들. 엄마가 펠트를 이용하여 직접 만든 거 같죠? 저도 요새 태교에 신경을 쓰느냐..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펠트를 이용한 인형만들기에 조금 관심이 있던 터라 아이방 인테리어에 있는 인형들은 정말 세심하게 보고 있는 편입니다.ㅎ

 

 

 

아이가 좋아하는 동화책. 엄마가 읽어주면 정말 좋아한데요~. 시리즈별로 사놓은 것을 보니 외국맘이나 우리나라맘들이 아이를 향한 무한 애정은 국경을 초월하는 가 봅니다.!

 

 

 

아이방 침대옆 쪽으로 보시면 조그맣게 아이옷이 걸려 있어요. 신기한 건 아이옷을 걸어둔 곳이 행거가 아니라 작은 나뭇가지를 이용하여 천장에 옷가지와 연결한 끈을 걸어둔 것이에요. 기발한 부모님의 아이디어!!!! 요건 저도 태어날 우리 아가에게 이렇게 해줘야 겠어요^^

 

 

 

침대 맞은편 인테리어도 자연스럽게 아이의 감성에 맞게 우드 색상의 4단 서랍장과 토끼인형, 작은 행거가 걸려 있어요~. 행거에 걸려 있는 작은 바구니안에는 장난감등을 담아 두면 좋을꺼 같아요^^

 

 

 

실용적이면서 알록달록한 4세 여자 아이방 인테리어를 함께 구경하셨는데요~. 사실... 아이방 인테리어는 부모님의 취향대로 꾸미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의 의견을 존중하여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아이의 입장에서 예쁜 아이방 인테리어를 해주는 것이 정서적 발달면에서도 좋다고 하네요~! 알록달록한 4세 여자 아이방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위의 사진들을 보고 있자니.. 딸도 하나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