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테리어 -- 신생아방, 아이방 꾸미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랫만에 찾아 뵙는 예쁜인테리어입니다. 요즘 제가 가장 신경을 쓰고 찾아 보고 있는 예쁜인테리어가 바로 신생아방, 아이방 인테리어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내년 2월이면 뱃속에 있는 아가가 태어날 예정이거든요^-^ 확실히 제 옷보다.. 다른 인테리어 소품들보다 아기용품과 아기옷들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사실입니다.ㅎ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예쁜인테리어의 핵심인 예쁜신생아방, 예쁜 아이방 꾸미기의 사진들을 보시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실 꺼에요~!

 

그럼 저와 함께 예쁜인테리어.. 신생아방, 너무나도 사랑스런 아이방 인테리어를 보러 함께 가실까요?^o^

 

 

 

한 쪽벽에 꾸며져 있는 벽인테리어~. 그리고 그 밑에 있는 서랍장까지... 아기를 사랑하는 부모님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한 따뜻한 인테리어입니다^^ 서랍장은 자세히 보니 부모님이 쓰시던 것을 리폼하여 아기방에 놔둔 거 같기도 해요~. 사실 헌가구도 리폼만 잘 한다면 새가구 못지 않은 비쥬얼을 자랑한답니다. 천사인 아기를 상징하는 황금색 날개도 신생아방 인테리어에 한 몫을 하는 듯^^

 

 

 

전체적인 아이방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 자세한 사진은 너무 많아서...^^;; 아래에 파일을 첨부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을 다운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안보시면 후회할만한 디테일한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 올린 오늘의 예쁜 인테리어 사진만 보고 가신다면 후회하실듯..ㅋㅋㅋ 저는 디테일한 사진들을 보면서 신생아방 꾸미기의 팁들을 몇 가지 얻었거든요^^

 

예쁜 아이방 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중에 하나가 바로 아기 침대인데 바로 밑에 아기사진이 나오긴 하지만 조금 설명을 드리자면 인터넷을 찾아본 결과 아기 침대는 정말 정말... 필요하신 분들.. 금전이 풍족하신 분들은 괜찮지만 100%활용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아기침대보다는 벙커침대라고 해서 분리도 되고 나중에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침대가 훨씬 좋다고 합니다. 저도 지금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아기침대는 너무 비싸기만 하고 활용도가 떨어졋 벙커침대를 살 예정이에요~^^ 이건 제가 나중에 구입하게 되면 블로그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바로 요 예쁜방 인테리어의 주인공이에요~. 이런 아기침대가 모든 엄마들의 로망의 대상!^^ 하지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그닥 실용성이 크지 않다는 이유로 저는 과감히 패쓰!!!! 했습니다요...ㅎㅎㅎ 근데.. 정말 볼수록 예쁜 아기침대^^;;

 

 

 

한 쪽에 마련된 예쁜 신생아방의 수납공간이에요. 제일 아래에 바구니 수납합이 정말 신기해 보이는데 자세히 들여다 보시면 철망바구니에 베이지색 천을 씌운 수납바구니였어요~. 정말 이것도 아이디어 인테리어 소품인거 같아요!! 저도 이런 철망바구니를 구할 수만 있다면 천을 씌어서 이렇게 수납바구니를 만들어 봐야 겠어요^^

 

 

 

예쁜 신생아방, 아이방 인테리어 잘 보셨나요? 저는 디테일한 인테리어 팁들을 많이 얻어가는데요~! 특히 위에서 보고 계신 수납바구니는 바로 따라 해봐야 겠습니다^^ 더욱 디테일한 예쁜 신생아방 인테리어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놓치지 마시고 아래의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쁜 신생아방 인테리어 사진    >>>    

신생아방 꾸미기.zi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