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스마트폰에서의 구글계정 찾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스마트폰으로 한 어플을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를 못해서 결국은 다운받지 못했는데요~. 이렇게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가 난관이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네요. 당연히 제가 쓰고 있는 아이디와 비번이 스마트폰 구글계정과 일치할꺼라는 생각을 완전 뒤집어 엎는 사건이었습니다. 그래서 찾게 된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 저도다는 스마트폰에 해박한 오빠에게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 좀 도와달라고 말했더랬죠~^^

 

의외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는 방법... 10초도 안걸리는 문제이니 포스팅을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설명은 사진과 함께 첨부되어 다소 긴듯 보이지만(?) 절대로 길지 않다는 점.. 아마 10초도 안걸리는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일꺼에요~!

 

우선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핸드폰의 환경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저는 참고로 갤럭시s를 쓰고 있답니다.^^

 

 

 

스마트폰의 환경설정으로 들어오셨으면 계정 및 동기화 라는 것이 보이실 꺼에요~. 스마트폰 구글계정을 찾기 위해서는 그것을 클릭하시고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처음에 핸드폰을 구매할 당시 걸어두었던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는 여기서 한 방에 해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작에 오빠에게 물어볼것을.. 정말 저 혼자서 뻘짓이란 뻘짓은 다했네요^^;;

 

 

 

환경설정 > 계정 및 동기화 로 들어오셨으면 스마트폰 하단 부분에 계정 관리라고 보이실 껍니다. 그것이 바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구글계정 아이디입니다. 지메일의 주소가 보이시죠? 저는 제가 쓰고 있는 아이디와는 조금 달랐다는 것을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를 하고서.. 그제서야 눈치를 챘네요. 혹시라도 SNS 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스마트폰 구글계정을 찾는 과정에서 자신의 SNS에 대한 상세 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를 수도없이 입력해 보고 실패하여 결국은 포기했었는데.. 이렇게 10초도 안되서 금방 찾을 수 있다니.. 저는 제가 입력하는 아이디가 맞지를 않아서 언니의 아이디, 오빠의 아이디, 아빠, 엄마의 아이디까지 총출동하여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를 했었거든요^^ㅎㅎㅎ 그런데 오빠의 친절한 설명 덕택에 정말 손쉽고 간단하게 스마트폰 구글계정 찾기를 할 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