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이용시간, 요금 알아보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롯데월드 놀이기구는 우리나라 최고의 놀이기구로써 종류도 종류지만 다양한 퍼포먼스와 행사 이벤트가 다양한 곳입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와 롯데월드 개장시간 등의 전반적인 이용시간과 아이, 어른 요금에 관하여 롯데월드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롯데월드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실 경우에는 놀이기구 종류라든지, 이용시간, 요금등을 미리 알고 가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는 롯데월드 홈페이지 파크안내로 들어가시면 상세하게 살펴보실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이 많이들 알고 계시는 롯데월드 놀이기구인 자이로스핀이 제일 처음 보입니다. 놀이기구중에서 아주 유명한 놀이기구들은 줄을 4시간 정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오래 서서 기다려야 하는 인내를 감수해야 하기에 미리 롯데월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놀이기구 종류와 그에 대한 선호도를 보고 가신다면 시간배분을 잘하여 롯데월드 놀이기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 안내페이지는 여기 >>> http://www.lotteworld.com/app/attrctn/list.asp?cmsCd=CM0011 로 들어가시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동화극장을 클릭하여 들어왔봤습니다. 롯데월드 놀이기구중 어린 아이들이 관람할 수 있는 재미잇는 어린이 뮤지컬 등의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3,000원이고 보호자를 동반한 6세이하의 어린이들이 관람할 수 있는 공연입니다. 이렇게 위의 롯데월드 놀이기구들 중에서 관심이 있는 놀이기구 중 하나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월달의 롯데월드 이용시간은 9시 30분에 개장을 하여 2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야간개장은 오후 4시부터 이구요. 많은 분들이 롯데월드 야간개장 시간을 이용하시는 이유는 할인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야간개장 시간에 입장을 하시면 롯데월드 입장료를 12,000원만 내시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야간개장 할인쿠폰을 받으시는 방법은 카카오톡에 롯데월드 친구추가를 하시면 12,000원의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카카오톡에 롯데월드를 친구로 추가한 다음에 쿠폰을 받으시고 매표소에 가셔서 티켓팅만 하시면 야간개장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롯데월드 티켓 요금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티켓요금과 연간 이용권 요금에 대해 알아보기 쉽도록 표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 롯데월드 이용요금 중 자유이용권은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이며 베이비는 36개월 미만 기준, 어린이는 36개월 이상~만 12세, 청소년은 만 13세 이상~만 18세를 말합니다. 0~12개월 미만 베이비는 파크 입장과 유아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2개월 이상 36개월 미만 베이비는 파크 입장은 무료이나 유아 놀이시설 이용시는 유료입니다.

 

 

 

만 65세 이상이신 분들은 경로우대증, 주민등록증 제시후에 확인이 되면 어린이 요금이 적용됩니다. 장애인 우대는 30%, 국가유공자 우대는 50%, 당일 생일인 자는 30%우대입니다. 생일인 분은 동반 3인을 포함하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대쿠폰은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2013년의 연말은 즐겁고 행복한 롯데월드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