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데이터베이스로 해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임신을 하고나서부터 부쩍 짜증이 많이 늘었는데 스팸전화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는 정말 못참겠더라구요. 예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던 스팸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데이터베이스~. 이전에 포스팅할때의 기분과 지금의 기분은 천지차이.. 이제 막달이 되면서 정말 힘든데 이런 스팸전화가 오니까 정말 짜증폭발할 지경까지 가더라구요..! 스팸전화번호 검색 사이트인 데이터베이스는 이렇게 저처럼 짜증이 나는 상황에서 이것이 정말 스팸전화번호인지를 구분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고 다른 피해자들이 없도록 스팸전화번호를 등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사이트입니다. 우선 어제 무슨 일이 있었는지부터 말씀드릴께요..!

 

어제는 곤히 자고 있는데 한 통의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숨도 안쉬고 말하는 스팸전화번호의 아줌마~. 가만히 듣고 있으니 보험에 가입하라는 메세지였어요. 스팸전화번호임을 직감하고 임신해서 아무것도 못합니다..하고 끊긴 했지만 다시 또 걸려 올꺼 같아서 조금 짜증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아니라 다를까 또 걸려온 전화번호. 이번에는 다른 번호로 걸려온 저도 모르는 전화번호.. 그냥 받지 않는 것이 좋을꺼 같다는 판단을 하구서 그냥 자버렸지요. 뭐.. 택배받을 일도 없으니..택배아저씨도 아닐것이고 만약에 나도 모르는 택배라 할지라도 경비실에 맏길 것이 뻔하기 때문에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그냥 안받았습니다.

 

잠을 깨고 금방 걸려온 전화가 무슨 전화였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스팸전화번호 검색 사이트인 데이터베이스를 클릭 >>> http://www.missed-call.com 해서 들어갔습니다. 

 

 

 

상단 부분에 빨간색 박스안에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번호를 그대로 입력! 만 하시면 되는 아주 간단한 시스템이죠. 회원가입 이런것도 필요없습니다. 회원가입에 민감한 저로써는 주로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고 있지요. 예전에 주민등록도용이 됐던 적이 있는 터라 항상 그 부분에 대해서 민감하게 반응하는 저..ㅎㅎㅎ

 

 

 

모르는 전화번호를 넣고 조회한 결과.. 역시나 그 번호도 보험에 가입하라는 권유성의 전화였습니다. 안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스팸전화번호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조회결과가 뜨게 되는데 메모 키워드란에는 이 전화번호가 무슨 일을 하는 곳에서 걸려온 전화번호인지를 자세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디에서 저와 같이 이 전화번호로 검색을 한 횟수가 오늘, 주간, 월간, 전체로 나뉘어서 데이터가 나오는 일명 데이터베이스가 깔리게 됩니다. 저말고도 다른 분들도 이렇게 많이 검색을 해보셨네요~^^; 최초 등록은 2010년도 7월 30일에 스팸전화번호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이제 확실하게 스팸전화번호임을 알았으니 저도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 번호를 스팸전화번호로 신고를 해놓고 나오려고 합니다. 번호메모에는 전화사기, 광고전화, 원링스팸, 문자스팸, 기타스팸, 확인안됨, 스팸아님 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저는 광고전화로 등록했고 메모란에는 보험가입을 권유하는 전화번호라고 등록했습니다. 또 다른 분들이 저처럼 짜증나는 상황이 안생기도록 저도 스팸등록을 했지요~!

 

 

 

이렇게 스팸전화가 많아지면서 정작 중요한 전화는 받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는데 어느정도 선에서 서로 지킬것은 지켜주면서 조절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자고 있다가 보험에 가입하라는 전화에 임신하여 아무것도 못한다고 말해버리니 다른 전화번호로 또 다시 전화를 거는 상황은 조금 그렇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의심가는 전화번호가 뜨면 받지 마시고 우선 스팸전화번호 검색 사이트인 데이터베이스로 먼저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