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버스에서 전국 시외버스 터미널 예약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올해는 추석연휴가 일찍 들어 승차권을 일찍 예매하고 있는데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코버스 홈페이지에서 전국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승차권을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방법이 간단해서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얼릉 승차권을 예약, 예매하셔서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코버스 홈페이지는 여기 >>> http://www.kobus.co.kr/web/index.jsp 로 접속을 하셔서 전국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승차권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위의 코버스 홈페이지가 뜨게 되면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신 다음 출발일시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출발일시는 월, 일과 시간을 정확히 입력하신 후에 어른이나 아동등의 승차권의 매수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코버스 홈페이지에서 승차권의 예약, 예매는 신중히 예약하셔야 합니다. 취소나 환불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하여 전국 시외버스 터미널의 승차권을 예매하세요~.

 

 

 

신용카드 예약, 예매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카드번호를 코버스 운행노선과 이지티켓 운행노선을 구분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에 전국 시외버스 터미널에서의 승차권을 발권하실 때에는 예약시에 사용한 신용카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발권이 가능하니 이 점도 주의하시구요~!

 

 

 

즐거운 추석 명절이 다가오고 있는데 주부인 저로써는 이것 저것 신경쓰느냐.. 그다지 즐겁다고 생각되지는 않는데..^^; 고향에 가는 차표를 예약하는 것이 힘들었다면 더욱 지쳤을 꺼에요. 이렇게 코버스 홈페이지에서 전국에 있는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승차권을 예약, 예매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