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혜택과 내용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중에 손에 꼽히도록 잘 쓰고 있는 카드가 바로 국민카드와 삼성카드인데요~. 요번에 신용카드를 검색해 보다가 괜찮은 혜택이 있는 카드를 발견!! 뭐.. 어짜피 카드를 당장 발급할 것은 아니니... 그냥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정도만 알아봤습니다. 카드 이름은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 바로 아래의 사진에 보이는 것이 국민 와이즈 올림카드인 신용카드인데요~.




포인트 적립에 있어서 제일 눈에 띄는 것이 더블적립. 저는 기본적립만 된다고 항상 생각해 왔었지만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는 기본적립에 더블적립까지 된다고 하네요..! 국민 와이즈 올림카드의 더블적립 혜택은 주말/공휴일, 해외이용시 더블 포인트리(0.7%)가 추가 적립이 됩니다. 더블적립과 더불어서 특별적립도 함께 챙겨보시면 좋은데... 7대 영역중 매달 가장 많이 쓴 3대 영역에서 0.5%~4.5% 특별 포인트리가 적립이 됩니다.^^




뭐.. 다 아시다시피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기본 적립은 모든 가맹점에서 항시 적립이 되고 더블적립이 되니 완전 일석이조!! 특별적립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표에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 될시에는 현장 할인이라는 것도 포함해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 맥스무비 홈페이지 영화 예매시 매당 3,500원이 현장에서 할인이 되고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은 30%의 가격이 현장에서 할인이 됩니다.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의 혜택을 쭈욱 살펴보셨는데요~. 저는 카드를 사용할때에 항상 고민하는 것이 체크카드를 쓸 것이냐.. 그냥 일반 신용카드를 쓸것이냐..하는 고민을 하는데 매번 그냥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일이 비일비재.. 음.. KB국민 와이즈 올림카드의 혜택을 보니 신용카드도 꽤 괜찮은 혜택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