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디자이너의 예쁜 가구 컬렉션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가구디자이너가 만든 가구.. 생각만 해도 너무 예쁠꺼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이번에 해외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가구 디자이너의 예쁜 가구 컬렉션~!!! 예쁜 색감에 디자인까지 훌륭한 가구 컬렉션 함께 보러 가실까요?^o^

 

 

1인용 체어에 대한 이상이 있었는데 이번에 구경한 가구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1인용 체어를 보고.. 지름신이 제대로 발동했습니다.ㅎㅎㅎ너무나도 편안하게 보이는 저 의자.. 왠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는 보라카이에 와 있는듯 하네요..ㅋ

 

 

두 번째는 침대에서의 색감의 조화~! 그리고 로맨틱한 전등을 소개해 드릴께요~. 위의 사진처럼 화이트배경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쿠션과 베개. 마치 물감으로 물을 들인 듯한 베개와 쿠션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로맨틱한 전등은 태슬을 여러개 엮어서 만든 작품인 거 같아요!! 

 

 

 

시원한 소재의 패브릭이 한 눈에 들어오는 이 곳...! 색감이 정말 예쁘죠?^^

 

 

맨 위에서 보신 사진에서처럼 요런 소재로 소품을 담는 통을 만들었네요~!! 아이디어가 굿!!!!^^ 실을 엮어서 만든 수납함.

 

 

 

그리고 야외벤치~. 이건 저의 로망인데.. 야외정원이 있는 집으로 이사를 가는 것이 최종 목표!!!ㅎㅎㅎ 이런 자연적인 환경에서 아이를 키우고 싶은 엄마마음...^^ 아참!! 탁자를 주목해 주세요~. 탁자에 새겨진 얼굴 모양이 바로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화분에도 새겨져 있지요ㅎ 인테리어가 통일이 되어서 더욱 조화롭게 느껴져요!!!

 

 

나무에 묶여 있는 암체어..ㅎㅎㅎ 이거 집천정에 매달아 두고 쓸 수 있는 것도 인터넷에서 한 번 봤었는데.. 정말 편하겠죠?^^ 그 밑으로는 화려한 색상의 패브릭을 깔고 누워 하늘을 향해 바라볼 수 있는 여유까지!!! 이런 곳이 우리집이었으면..하는 생각을 가끔 가져본답니다.ㅎ 가구 디자이너의 예쁜 가구 컬렉션 잘 보셨나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