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스타일의 작은 일인 아파트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요즘 혼밥이 유행이듯이 혼자사는 아파트인 일인 아파트가 유행이에요~. 작은 아파트 평수에서 산다고 하면 흔히 원룸을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작은 일인 아파트는 원룸은 아니고 거실에 주방만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 그런 구조입니다.ㅎ 보헤미안 스타일이 가미가 된 작은 일인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러가실까요?^o ^

 

 

처음에 보기에도 뭔가 아늑한 공간처럼 보이는 이 곳~. 바로 예쁜 아가씨가 사는 보헤미안 스타일로 꾸민 일인 아파트입니다~^^

 

 

청록색을 연상시키는 2인용 소파는 이케아 제품 같아 보이는데... 뭔가 실용적인 아파트 인테리어 하면.. 이케아 제품들이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소파의 매력은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확보가 되어 있어야 하는 것!!!!ㅎㅎㅎ 저 뒤로 주방이 보이죠? 조금 있다가 소개해 드릴께요^o^

 

 

소파의 맞은편은 무조건 티비!!!ㅎㅎㅎ 저도 아직까지는 이런 구조가 참..맘에 들어요~. 아이가 커가면서 티비를 없애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지만..그래도 티비가 없으면 무슨 재미로 살지... 암담합니다....^o^;

 

 

작은 아파트 인테리어에 걸맞는 작은 일인용 의자. 보헤미안 스타일의 의자!!! 제목과 같이 보헤미안 스타일을 여기 저기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이시나요? 보헤미안 스타일로 꾸민 작은 일인 아파트에서 거실에 침대가 놓여 있는 것이??^^

 

 

소파 옆쪽으로 놓여 있는 작은 선반대. 그 위로 잘 정리되어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 전 언제 이러고 살까요?^^ㅎㅎㅎ

 

 

책도 작은 책들로만~ㅎㅎㅎㅎㅎㅎ 보헤미안 스타일의 작은 거울도 작은 일인 아파트 인테리어에 빠질 수 없는 인테리어 소품인듯!!

 

 

 

실제로 인터뷰해 놓은 내용을 보니 이 집에 사시는 분의 조카가 놀러 왔는데 이모는 왜 거실에 침대가 있냐면서... 그렇게 말했다네요...^^; 역시 작은 일인 아파트 인테리어를 이해 못하는 어린 조카는 거실에 침대가 놓인 것이 정말 이상하게 생각했다는 건데...ㅋ

 

 

침대위의 알록달록한 쿠션들~. 작은 일인 아파트 인테리어가 요런 작은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서 스타일 자체가 결정이 나는 거라.. 정말 세심하게 인테리어 하신 분들을 보면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요런 인테리어 소품들을 볼 줄도 알아야 하는데.. 예쁜 인테리어 사진들이 실린 잡지도 많이 보고 인터넷으로 예쁜 집도 수없이 보고.. 그래야 조금씩 인테리어 감각이 키워지는 거 같아요^^ㅎ

 

 

 

소파의 뒤쪽으로 작은 주방이 보이네요~^^

 

 

사진은 이렇게 밖에 안 나와 있어서 모르겠지만 가스렌지와 싱크대가 전부인 주방. 한쪽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작은 일인용 식탁이 마련되어 있겠죠?^^ㅎ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던 욕실. 욕실의 기본은 무조건 화이트가 진리인 거 같아요~!!!!! 화이트 사랑^^ㅎㅎㅎ 넓게 보이도록 세면대위의 수납장에 거울을 달아서 조금 더 넓어 보이게 했습니다.

 

 

아마도 개를 키우시는 분인 거 같더라구요~. 욕실에는 여기 저기 개사진이^o^ 작은 일인 아파트에서 사시는 분이라면 왠지 개를 한 마리 키우실 꺼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전체적인 구조를 확인할 수 있는 평면도. 평면도를 자세히 보니 발코니도 자리잡고 있네요~. 우리나라와 같은 베란다가 아닌 발코니는 집밖으로 튀어 나와 있는 구조여서 시야도 뻥~뚫리고 보다 자연환경을 더 가까이 접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보헤미안 스타일이 가미가 된 작은 일인 아파트 인테리어를 구경해 봤는데요~. 이제 일인 가구가 점점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 만큼 일인 아파트 인테리어에도 새바람이 불어올 꺼 같습니다.^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