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홈인테리어 -- 알록달록한 벽면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이제 더위가 슬슬 시작되고 있네요~^^ 올해는 무척이나 덥다고 TV에서 떠들썩 하던데.. 어떻게 해야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을까 고민해 보다가 시원한 홈인테리어 사진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거의 모델하우스의 분위기가 나는 아주 깔끔한 집에 사시는 분의 집을 찾았는데, 마치 집안에 미술품을 전시해 놓은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를 내고 있네요~. 어쩜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우리의 맘을 대변해 주는 듯한 인테리어이기도 합니다^o^ 그럼 상세하게 시원한 홈인테리어는 어떻게 꾸며져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우선 거실의 풍경이 남다릅니다. 거실의 창문이 크지 않은 점으로 미뤄봤을 때, 분명 답답해 보이는 거실이어야 마땅한데 아래에 보이는 거실풍경은 정말 탁트인 공간에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는 거실인테리어입니다.^^ 그 해답은 바로 거실벽에 붙어 있는 그림덕분인데요. 직업이 어떻게 되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대단한 그림솜씨임에는 분명합니다^^ㅎㅎㅎ 정말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지요?

 

 

 

오전에 촬영한 사진이어서 환하게 보이는데, 저녁에는 그림위의 조명으로 인해서 더욱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질꺼 같은 작품이네요~! 저는 아파트에서 이러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ㅎ

 

 

 

그리고 주방쪽 인테리어~. 주방쪽도 깔끔 그 자체!!!! 아파트 인테리어의 구조가 이렇게 빠질 수 없는 우리나라에서는 그 구조보다는 공간안에 들어 있는 가구나 인테리어소품등에 집중할 필요가 있겠어요. 식탁도 특이한 구조이고 식탁의자는 어디서도 본 적이 없던 의자에요~^^ 색상도 네 식구가 다 다른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예쁜 빨강, 초록, 파랑, 노랑으로 되어 있구요!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침실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공간이라고 설명할 수 있는데, 거실에서 보셨던 벽에 걸린 그림처럼 침실의 벽면에도 마치 우주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그림이 걸려있습니다.^^ 그리고 벽에 걸려있는 그림말고도 더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보실 수 있는데 침대도 평상을 연상시키는 프레임을 써서 기존의 침대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한 인테리어를 했네요~! 침대 옆의 스탠드도 보면 강아지의 얼굴에 전구가 달려 있는 신기한 조명^-^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홈인테리어를 위해서 오늘 소개해 드린 알록달록하고 시원한 벽면 인테리어를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저도 슬슬 여름침구들로 바꿀까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여름이라고 여름침구만 생각했지 벽면 인테리어쪾은 신경도 쓰지 못했네요^^; 시원한 홈인테리어로 시원하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