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생일 양력생일 변환기 사용 방법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음력생일을 양력생일로 변환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제일 쉬운 음력생일 양력생일 변환 방법은 달력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네이버 달력정보에서는 음력생일 양력생일 변환기를 제공하고 있어서 손쉽게 양력생일을 알아 낼 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달력을 보시면 큰 날짜 밑에 작은 날짜로 숫자가 적혀 있는 것이 보일꺼에요. 예를 들어 8월 7일 옆에 보시면 음7.1 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는 양력으로 8월 7일 생일인 사람은 음력으로 7월 1일인 사람이라는 얘기입죠!

 

 

 

 

음력, 양력 달력보기에 이어서 본격적으로 음력생일을 양력생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8월 16일의 음력생일을 양력으로 몇일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양음력변환기를 클릭해 보시면 아래와 같이 9월 20일이라는 양력생일이 뜨게 됩니다. 대부분 음력생일을 기준으로 큰 숫자인 양력생일이 언제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다음은 양력생일을 음력생일로 언제인지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께요. 아까와 마찬가지로 양음력변환기에서 양력날짜를 입력하시고 음력으로 생일이 언제인지를 알기 위해서는 변환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바로 아래에 음력생일 날짜가 뜨게 됩니다. 양력생일 날짜로 8월 16일은 음력생일 날짜로 7월 10일로 뜨네요~.

 

 

 

이렇게 음력생일을 양력생일로 변환하는 방법과 양력생일을 음력생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달력정보에는 이 외에도 전역일 계산하는 방법, 배란일 계산하는 방법, 만나이 계산하는 방법등 다양한 달력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 네이버 달력정보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