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어동화듣기 사이트 -- 다음 키즈짱

생활의 발견

 

무료영어동화듣기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린 적이 있었지요~^^ 오늘은 또 다른 무료영어동화듣기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료영어동화듣기 사이트를 통하여 아이들에게 만화 동영상과 함께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재미를 주는 동시에 무료로 영어 동화를 들려 줄 수 있는 유익한 사이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무료영어동화듣기 사이트는 다음 키즈짱이라는 곳인데 쥬니어 네이버와 같이 회원가입이 필요없으며 무료로 영어동화듣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영어동화듣기를 하시려면 여기 >>>  http://kids.daum.net 로 접속을 하셔서 아래의 화면의 하단에 있는 잼잼동화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동화는 다른 동화가 아니라 영어동화이기 때문에 영어동화를 클릭해 주셔야겠죠? 그럼 아래와 같이 많은 무료영어동화듣기가 뜨게 됩니다~. 단계별로 되어 있지 않아서 부담없이 무료영어동화를 아이들의 입장에서 재미있게 들을 수 있습니다. 마치 엄마가 읽어주는 듯한 느낌의 동화라고나 할까??^^ 그런 영어동화읽기에요~!

 

 

 

다음 키즈짱에서 무료영어동화듣기 영상은 자막언어 선택까지 할 수 있는데 영어자막, 한글자막, 자막없음 으로 총 3개의 자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영어자막있는 걸로 들었다가 한글자막으로도 들어보고 귀에 익었다 싶으면 자막없음으로 도전하여 읽어보시면 될꺼 같아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무료영어동화듣기를 구성한 점이 맘에 듭니다^o^

 

 

 

영어자막을 선택한 무료영어동화듣기는 자막이 만화 동영상위에 뜹니다. '황금알을 낳은 거위' 이야기를 영어동화를 들려주고 있는 동영상을 선택했네요~^^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무조건 영어단어를 먼저 외우고 문장을 연습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영어문장으로 한 번 들려주고 나서 영어를 이해하고 공부하는 것이 영어공부를 하는데에 더 도움이 될꺼에요. 제가 그렇게 공부를 해보니까 재미도 있고 지루하지도 않았던 기억이^^ㅎㅎㅎ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음 키즈짱의 무료영어동화듣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영어동화듣기가 아닌 동요, 만화도 아이들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영어동화듣기를 하루에 하나씩 들으면서 아이들과 공감대도 쌓이고 무엇보다 공짜이기 때문에^^ㅎ 무한 반복으로 여러번 들을 수 있으니 다른 유료사이트에 비하여 비용면에서도 최대한 저렴하게 영어공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