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작은 보트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네덜란드의 한 작은 마을에 보트를 개조하여 집으로 꾸민 이야기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명 보트 인테리어라고 제가 이름을 지어봤는데요~! 작은 보트를 개조하여 어떻게 인테리어를 했는지.. 그것도 혼자서 내부를 인테리어 했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는 인테리어입니다. 아래에 보이는 작은 배가 바로 오늘 제가 말씀드린 보트..! 하얀색 바탕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o^

 

 

 

그 내부를 들여다 본 모습인데요~! 상상 이상의 아늑한 공간이네요^^ㅎㅎㅎ 거실의 모양을 하고 있는데 쇼파도 있고, TV도 있으며 식탁도 보이는 것이.. 밖을 보지 않고는 그냥 일반 거실 인테리어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구조입니다. 사진이 너무 많은 관계로 제 블로그 포스팅에 다 올리지는 못하지만 포스팅 하단 부분에 파일을 첨부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세세하게 살펴 볼까요?^^ 작은 거실을 연상시키는 쇼파앞에는 이렇게 책을 쌓아두고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책장이 필요없을꺼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책장이 없이 선반 하나만 설치하여 책장 대신 책을 쌓아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은 인테리어 같습니다^^ 저도 여건이 된다면 선반을 이용한 책장 인테리어를 따라해 보고 싶네요^^ㅎㅎㅎ

 

 

 

제가 위에서 보트 인테리어라고 해서 혹시 실망하셨나요? 그래도 아래의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어엿한 식탁도 구비되어 있는 착한 인테리어랍니다.^-^ 보트안에 꾸민 인테리어이기 때문에 가벼운 재질의 가구들을 선택한 것이 포인트인데요. 의자는 직접 리폼한 티가 나는 거 같지 않나요? 집에서 쓰던 나무의자를 직접 리폼하여 보트안에 들여 놓은 듯합니다.!

 

 

 

세상에...! 와인바가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던....^^;; 확실히 고정관념을 타파해 주는 인테리어네요! 그리고 보트가 흔들릴 것을 대비하여 모든 인테리어는 보트벽에 단단하게 고정되어 인테리어 해둔 것을 보실 수가 있으세요~. 꽤 근사한 저녁을 먹고 보트안에서 연인과 단 둘이서 즐기는 와인 한 잔이라... 확실히 젊으신 분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디자인한 보트 인테리어입니다.

 

 

 

특이하고도 신기한 보트 인테리어~. 저는 크루즈 여행 다니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그러한 인테리어를 상상해 봤는데요. 오늘은 그런 화려한 인테리어하고는 다른 소박하지만 아주 멋진 보트 인테리어를 보셨습니다! 우리가 상상하기만 했던 것을 실천에 옮기는 것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분인데.. 보트가 없어서 아쉽지만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에 응용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네덜란드의 작은 보트 인테리어    >>>    

보트인테리어.zi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