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은 롯데마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전국의 시, 도를 선택하여 그 중에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만 하시면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간편하고 빠르게 아실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는 롯데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이외에도 클릭만 하면 집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서 무척이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검색하기 위한 곳은 여기 >>>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으로 들어가시면 롯데마트의 지점을 찾아서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o^ 바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면 자신이 찾고자 하는 지역의 롯데마트를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주소나 지점명으로 검색을 하셔도 좋고 시, 도를 선택하여 지점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제가 사는 곳과 가장 가까운 롯데마트 지점을 선택해 봤는데요~. 부산의 동래점 롯데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부산 동래점 롯데마트의 휴점일은 이번달인 11월을 기준으로 11월 10일, 11월 24일 둘째주 일요일과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일이라고 뜹니다. 그리고 롯데마트 휴무일의 바로 위에는 롯데마트 영업시간이 뜨는데 오전 10시에서 자정 12까지 한다는 정보가 뜨고 있네요~^^ 롯데마트가 늦게까지 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임신을 해서 이래저래.. 먹고 싶은 것들이 상당히 많고 갑작스럽게 먹고 싶은 것이 생각이 났는데 마트가 문을 닫으면 매우 곤란하거든요^^;;

 

 

 

그리고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한 또 하나의 팁을 소개해 드리자면 11월을 기준으로 휴무일을 정리해 놓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아래에 제가 캡쳐를 해왔는데요~! 11월 10일과 11월 24일에 쉬는 롯데마트 지점을 지역별로 소개해 놓은 표가 아래에 있습니다. 서울은 강변, 구로, 삼양, 송파, 서울역, 잠실,중계, 청량리 등의 지점이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 쉬고 영남을 기준으로 대구율하, 반여, 사상, 사하, 키즈마트 부산, 포항, 화명, 동래, 금정점이 위와 똑같은 날짜에 휴무일을 가지고 있네요~. 잘 참고하셔서 두 번 발걸음을 하시지 마세요^^

 

 

 

그리고 특이하게 수요일을 휴무일로 하는 롯데마트 지점들도 있는데 서울 인천을 기준으로 행당역, 영남을 기준으로 구미, 마산, 삼계, 울산, 웅상, 장유, 진장, 진해, 통영 지점들이 11월 기준으로 11월 13일, 11월 27일 수요일에 휴무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요일에 휴무일을 가지는 고양, 주엽, 화정점, 충주 지점 롯데마트 휴무일은 11월 10일, 11월 25일을 휴무일로 정해 놓았네요~. 정말 롯데마트 휴무일을 잘 보시고 가셔야 할꺼 같아요!!!

 

 

 

이렇게 롯데마트 홈페이지를 통한 전국 각 지점의 롯데마트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11월 기준으로 알아봤습니다. 우리의 먹거리, 생필품을 파는 마트는 이제 뗄래야 뗄 수 없는 어찌 보면 당연한 공간인데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잘못 알고 방문하셨다가 낭패를 보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