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아이방 인테리어 꾸미기 -- 깔끔한 아기방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요새 즐겨 찾고 있는 것이 있으니..바로 아기방 인테리어 입니다~^^ 저번달 25일에 태어난 울 애기를 위해서 아기방 꾸미기에 여념이 없는데요. 오늘 아기방 인테리어를 보고 모던한 스타일의 아기방 인테리어도 괜찮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깔끔하고 있어야할 필수 가구들만 있으면 되는 스타일의 아기방입니다. 그럼 오늘 모던한 아기방 인테리어를 함께 보러 가실까요?

 

 

 

신개념 벽지의 재발견!!! 벽지라기 보다는 페인팅 자체를 그렇게 한 거같아요. 벽의 2/3를 나누어서 아랫부분에는 청록색을 이용하에 페인팅을 하고 윗부분은 그냥 놔두어 모던함을 유지했습니다.

 

 

 

이 아기방이 더욱 특별하게 보이는 이유중에 하나가 너무 부산스럽지 않게 가구들을 최소화시켜서 필요한 것들만 들여놨기 때문입니다.^-^ 아기침대, 3단 서랍장, 일인용 쇼파 이것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기방 인테리어의 가구 전부입니다~. 정말 간소화해서 필요한 것만 쏘옥 뽑아서 모던하게 인테리어 했어요ㅎ

 

 

 

아기를 재우기 위해서...그리고 모유수유를 하기 위한 엄마의 일인용 쇼파! 양모양 쿠션은 제가 양띠라 그런가 정말 가지고 싶네요ㅋ

 

 

 

그리고 아기를 재우기 위해서 필요한 가구..아기침대! 저는 아기침대를 범퍼침대로 구입을 했는데 거실에 놔두고 쓸 생각으로 샀는데 특대형이라 그 크기가 엄청나다는ㅎㅎㅎ 그래도 울 애기가 4살 정도가 될때까지 쓸 수 있으니 아기침대로써의 역할은 다 할꺼 같습니다^^ㅎ 아래의 아기방에 놓인 아기침대와 인형들...모두 간소화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한 가지 인상적인 인테리어 노하우는 하얀색의 얇은 천으로 만든 커튼! 포인트를 벽지에 주고서 다른 곳은 화이트 톤으로 마무리를 지은 것인데요. 아기침대와 같이 화이트의 색상으로 커튼을 연결하여 방안이 좀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하트무늬가 그려져 있는 쿠션도 귀엽죠?^-^

 

 

 

요렇게 3단 서랍장을 하나 놔두고 옆에 라탄바구니를 놔둬서 아기용품들을 정리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했습니다~.

 

 

 

채광도 좋은 편이어서 아기에게는 정말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해주는 곳이네요~. 위의 사진들에서는 잘 보이지 않았던 천장에 숨은 인테리어 팁이 하나 숨어 있었네요! 아이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 간접조명을 사용했어요. 이케아 등과 비슷하게 생겼는데 저도 아기방에 아래와 같은 조명등을 달ㅇᆢ 주고 싶네요^^ㅎ

 

 

 

모처럼 맘에 드는 아기방 인테리어~. 아기를 낳고나니 더욱 예쁜 방을 꾸며 주고 싶은게 엄마의 마음이네요^^ 모든 분들이 그렇겠지만 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해서.. 이쁜 꿈을 꾸기 위해서 예쁜 아기방 인테리어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