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패턴 푸는 법 -- 구글계정으로 화면잠금 해제하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스마트폰을 쓰면서 생긴 버릇중에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 패턴을 푸는 일과인데요~. 그런데 가끔 스마트폰 패턴을 잊어버리는 엉뚱한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초기 스마트폰을 쓸때 스마트폰의 패턴을 잊어버리고 여러번 잠금해제를 시도하다가 오류가 난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지요^^; 여러번 패턴을 풀려고 하다가 오류가 난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가 된통 당한적이 많았지요.

 

그러다가 알게된 스마트폰 패턴 푸는 방법~! 자신의 구글계정만 정확히 알고 계신다면 스마트폰의 패턴은 손쉽게 풀 수가 있습니다. 그럼 구글계정으로 스마트폰의 패턴 푸는 방법 지금부터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잠금 해제 패턴을 5회 잘못 입력했다는 문구가 뜨게 됩니다. 아래의 화면처럼 말이죠! 그러면서 동시에 30초후에 다시 입력해 달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제 구글 계정으로 스마트폰의 패턴을 풀어 볼껀데요. 위와같은 과정을 거치고 나면 화면 아래와 같이 화면 하단부분에 보이는 '패턴을 잊었나요?'라는 문구를 눌러줍니다.

 

 

 

그럼 구글 계정을 입력한 후에 로그인을 하라는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자신의 구글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알고 계셔야 스마트폰의 패턴을 푸실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다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된 것이고 화면 잠금을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쓰면서 편해진 것은 사실이지만 이렇게 조그마한 문제라도 생긴다면 당혹스러울때가 한 두번이 아닐꺼에요. 스마트폰의 패턴 푸는 방법도 오늘 말씀드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만 한다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