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현관문 인테리어 꾸미는 최고의 방법 10가지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우리집에서 제일 소홀히 하는 곳이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현관문 인테리어를 거실이나 침실, 주방 인테리어보다는 조금 등한시 했던 거 같습니다. 그냥 현관문이라고 생각을 하고 들고 나는 것일뿐.. 머무를 필요가 없으니 인테리어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못했네요~. 그런데 어느 기사를 읽으면서 깨달은 것이 현관문으로 들어오는 복이 아주 크다는 것이었죠. 그래서 현관문 인테리어에 신경을 조금 써야겠다...라고 생각을 하고 찾아보게 된 현관문 인테리어.^^ 오늘은 현관문 인테리어를 꾸미는 최고의 방법 10가지를 소개해 드릴께요^o^

 

첫 번째 현관문 인테리어의 아주 좋은 예인 아래 사진은 현관문의 복잡한 인테리어를 한 방에 해결해 주는 아주 고마운 캐비넛입니다. 일면 이케아 캐비넛인데요. 주황색의 캐비넛이 시선도 밝게 유지시켜 주면서 현관에서 들어오는 기운을 활기차게 해주는 것 같지 않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현관문 인테리어는 매우 실용적인 현관문 인테리어에요~. 제가 좋아하는 실용적인 인테리어...! 긴 선반을 달고 그 밑에 고리를 달아서 가방, 옷, 스카프 등의 잡다한 물건들을 걸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선반위에는 걸지 못하는 소품들을 나열하면 되구요~. 나중에 이사가면 현관문 인테리어로 이렇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잠시..해봤네요^-^

 

 

 

세 번째 현관문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 색상을 강조한 인테리어입니다. 작은 수납장을 하나 놔두고 그 밑에 박스를 하나 담아 이것 저것 아무거나 담을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지요. 이것도 실용적인 것이 바퀴를 달아 놓았기 때문에 어디든지 이동할 수가 있어서 좋네요.ㅎ

 

 

 

현관문쪽 공간이 작다면 이러한 인테리어는 어떠신가요? 아래의 사진에서처럼 작은 선반을 벽에 고정시켜서 탁자와 같은 효과를 내고 그 위에 작은 앙증맞은 소품들을 놓아두고 벽에 걸어서 작지만 소중한 공간을 꾸며 놓은 현관문 인테리어..! 이 사진을 보면 많이 따라서 응용해 볼 수 있겠어요!

 

 

 

현관문 인테리어의 전형적인 모습. 아래의 사진이 그러한데요~. 다른 집과는 달리 조금 다른 점이 있는 현관문 인테리어입니다. 대게 신발장은 바닥에 밀착이 되어 있는데 요 사진을 보시면 신발장이 바닥에서 붕~떠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 밑의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여섯번째 현관문 인테리어는 컨츄리한 멋이 살아있는 현관문 꾸미기입니다. 예전에 제가 좋아하던 스타일의 인테리어에요. 요즘은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편이지만 요렇게 아주 가끔은 옛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컨츄리한 스타일의 현관문 인테리어도 괜찮겠죠?^o^

딱히 수납장을 사지 않아도 공간박스 3개만 있으면 아주 멋스런 수납장이 완성이 되거든요~.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일지 모르겠지만 요번에 소개해 드릴 현관문 인테리어도 나름 컨츄리한 멋이 스며들어 있는 사진입니다. 한적한 농촌 길가에나 있을 법한 큰 나무 의자가 현관문앞에 자리잡고 있어요. 그 아래에 신발을 보관하는 센스를 가졌다면 좋겠죠?^^

 

 

 

아래의 여덟번째 현관문 인테리어 사진은 위에서 보셨던 사진과 조금 비슷한 패턴이죠? 선반을 하나 달고 그 밑에 고리를 달아서 가방 같은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중간에 선반 하나를 더 달아서 바구니를 넣어두고 조금 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두었다는 점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현관문 인테리어 중에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심플한 현관문 인테리어입니다. 패널을 가로로 두껍게 깔고 군데 군데 고리를 달아서 물건들을 수납하고 싶은대로 수납하였습니다. 패널의 색상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다른 수납장을 두거나 하지는 않았어요.^^ㅎ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현관문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오늘 자주 등장하는 선반과 선반밑 고리 인테리어. 조금씩 다른 점이 매력인데 이 사진을 보니 요것도 협소한 공간의 현관문쪽을 더욱 더 넓게 쓸 수 있는 방법중 하나인 거 같습니다. 고리에 주머니를 달아서 잡다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그리고 바로 밑의 칠판까지...! 아이들의 준비물을 미리 적어두는 것도 괜찮을듯 싶어요^-^

 

 

 

오늘은 다양한 현관문 인테리어 사진들을 보셨는데 따라해 볼만한 인테리어 팁들도 많고 실제로 응용하셔서 인테리어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오늘 선반아래에 고리를 달아서 좁은 공간을 수납한 인테리어가 제일 맘에 드네요~! 아무래도 이사를 가게 되면 요렇게 현관문 인테리어를 꾸며봐야 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현관문 인테리어가 가장 맘에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