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맞이 컬러풀한 아이방 인테리어 노하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봄을 맞은 아이방 인테리어는 어떻게 꾸미는 것이 좋을까요? 저는 올해 갓 출산한 신생아가 집에 있는 애기 엄마이지만 앞으로 울 아들이 크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이방 인테리어처럼 꾸며주고 싶은 맘이 굴뚝같습니다.^^ 그 정도로 컬러풀한 아이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들의 무한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인테리어의 노하우가 담겨져 있기 때문에 오늘 많은 팁들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o^

 

 

 

아이가 자는 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엄마가 없이도 혼자서 잘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환경입니다. 아이 혼자서 무서움을 느끼지 않도록 최대한 밝은 분위기로 꾸며주는 것이 좋은데요. 그 중에 한 가지가 화사한 컬러를 사용하여 아이방을 꾸며주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침대옆에각가지 색상을 이용하여 벽을 포인트 주는 것이 좋은데 더 자세히 보시면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세계지도가 그려진 기발한 아이디어의 벽지입니다. 시중에 파는 벽지인지 아니면 직접 꾸며서 그린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인테리어 효과가 정말 좋네요!^^ 

 

 

 

침대맞은편을 보실까요? 여기도 컬러풀한 옐로우 색상이 포인트가 되고 있는데요. 환한 햇빛이 부서지는 창가에 달아둔 새모빌이 절묘하게 햇빛이 들어오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분위기가 남다르네요. 저도 아이방에 구지 천장에 모빌을 달지 말고 커텐봉에 모빌을 달까봐요^^ㅎ 액자도 벽에 박을 필요가 없이 창가 아래에다가.. 저와 같은 전셋집 사시는 분들은 유용한 팁이네요!

 

 

 

 

이 아이방은 어딜 봐도 컬러풀한 색상이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침대옆 벽에는 색색깔의 볼을 연결시켜 밋밋한 벽을 허전하지 않게 채워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두 아이가 함께 쓰는 방인데 침대가 매우 심플하죠? 다른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들이 컬러풀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다른 가구들은 이렇게 심플하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아이들이 자는 방이기에 깨끗함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ㅎ 엄마의 노력으로 심플함과 컬러풀함을 절묘하게 인테리어 했네요!

 

다른 아이가 쓰는 침대위에도 컬러풀한 종이를 이용하여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인테리어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덮고 자는 이불도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 이불이에요. 그 외의 인테리어 소품들은 모두 심플하게~! 오늘의 인테리어 팁은 바로 요것입니다. 컬러풀한 색상을 쓰신다면 다른 가구나 소품들은 심플하게 가는것!!

 

 

 

다른쪽 벽을 보시면 이렇게 포인트를 주는 액자 하나만 달아놓았는데 제일 처음에 보셨던 사진에서처럼 한 쪽 벽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다른쪽 벽은 심플하게 가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나비를 모토로 한 액자를 걸어줌과 동시에 특이한 벽걸이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벽걸이를 보니 그냥 보통 벽걸이를 하나 사서 위에 버섯그림과 요정 그림을 그려줘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DIY 해본지도 정말 오래...ㅡ..ㅡ;

 

 

 

어떠신가요? 아이방에 불어온 화사한 봄기운~~! 저도 화사한 봄을 맞아 컬러풀한 색상으로 집안을 꾸미고 싶은 맘은 굴뚝같으나..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아직은 100일의 기적을 꿈꾸며 그때까지는 인테리어와 집안일들을 모두 미뤄둔 채 육아에 전념을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