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색상으로 꾸민 침실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오랫만에 침실 인테리어를 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 침실 인테리어의 기본과 함께 인테리어 들이 다양하게 실려 있습니다.^^ 우선 제가 생각했던 부부 침실 인테리어의 기본이 모두 들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깔끔하면서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벽지의 색상으로 부부 침실 인테리어를 간편하게 꾸밀 수 있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o^

 

전체적인 부부 침실 인테리어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다운된 블루톤의 벽지색상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침실의 분위기는 조금 다운된 것이 좋은데요.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도록 숙면을 유도할 수 있는 다운된 벽지를 쓰고 있네요.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유명한 백이 자리잡고 있는 수납장인데요. 뭔가 빈티지한 수납장이 맘에 듭니다. 수납장의 색상도 벽지의 색상과 같이 다운된 색상. 실제로 파는 수납장인지 이 집의 주인이 직접 만든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빈티지한 멋이 이 침실의 분위기와 무척이나 잘 어울리고 있네요^-^

 

 

 

부부가 쓰는 침대의 왼편에서 보면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 길다란 창문 옆으로 침대가 놓여있습니다. 저는 침대가 정말 예쁘게 생겼네요~! 침대도 특이하지만 침구가 제가 좋아하는 무늬의 이불. 다음 사진에서 더욱 자세히 보실 수 있는데 이렇게 생긴 침구를 직접 만드시는 분을 블로그에서 봤거든요. 그 분의 솜씨에 감탄을!!!!ㅎ 그리고 벽에 걸린 사진들. 침대 헤드위에 액자틀만 가지고 인테리어를 했는데 나름 멋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있어요. 저도 액자틀만 구입한 다음 이렇게 아기 사진을 꾸며줄까 생각하고 있네요^^

 

 

 

침대헤드 부분을 확대해서 보시면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요. 침대헤드 부분과 비슷한 무늬의 침구. 저는 이 이불을 장만하고 싶어요~. 어디서 파는지...!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 그런가 곳곳에 사진이 걸려 있어요. 저도 이제 아이가 있으니 이렇게 사진을 벽에 붙여 놓고 싶더라구요^^ㅎ

 

 

 

이 방의 주인이 또 하나 있었네요. 아주 예쁜 강아지...!

 

 

 

깔끔한 색상으로 꾸며진 침실 인테리어를 보셨는데요. 오늘의 침실 인테리어의 포인트는 색상입니다. 한 톤 다운된 색상의 벽지와 수납장. 모든 것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테리어 소품들인데요~. 봄을 맞은 화사한 인테리어 중에서도 침실만큼은 한 톤 다운된 분위기로 꾸며보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