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욕실욕조 인테리어 사진모음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거실인테리어, 화장실인테리어, 욕실인테리어 등의 아파트인테리어중 우리가 간과하기 쉬운부분인 욕실리모델링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수도나 설비쪽으로 손을 봐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욕실리폼은 집을 처음 장만하시거나 내집마련을 하신 분들이라면 처음 아파트로 들어가실때, 수도설비공사나 욕실리모델링을 해두시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는 인테리어중 하나이죠~^^ 그래서 오늘은 화장실인테리어하시는데에 도움이 되기위한 욕실에 하나쯤은 있는 욕조를 이용한 예쁜 욕실 욕조인테리어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욕조를 두면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매우 편리한 것은 사실인데요~! 아래와 같이 예쁜 욕조를 욕실에 들여다 놓으면 정말 매일 목욕하고 싶으실 꺼에요^^ㅎㅎㅎ 욕실을 새로 꾸미기를 시작하신 분이나 욕실을 리모델링 하실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아파트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오늘은 잘 들으셔야 합니다.!

 

아파트인테리어에서 꽃 중의 꽃 욕실인테리어...오늘 제일 처음으로 보시게 되는 사진은 욕실의 문이 밖과 연결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아이방인테리어 사진을 포스팅하면서 아이방의 문이 밖의 마당과 연결되어 있는 사진을 보여드린 적이 있었죠?^^ 이번에는 욕실의 문이 밖과 연결되어 있는 특이한 사진입니다. 화장실안의 구조는 그리 넓지 않은 사이즈여서 욕조를 들여 놓을 수 있을까..하고 의문을 품게 만드는 사진이었는데 욕조를 들이는 대신 수도설비공사를 하면서 동선을 최소화시키고 수납공간을 모서리나 벽을 이용하여 수납할 수 있도록 만들어 공간활용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욕실리폼을 하면서 붙박이장을 하나 만드는 것도 생각하세요~! 

 

 

 

 

두 번째로 보여드릴 예쁜 욕실인테리어 사진은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욕조사진입니다.^^ 저는 시집가기전에 엄마와 함께 배추, 고추, 방울토마토, 부추, 상추, 치커리, 가지...등등의 작물들을 집앞 마당에서 길렀더랬죠~! 그래서인지 이런 초록이들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이용한 욕실을 보고 있으면 정~~~~말 마음이 힐링이 되는 생각이 들어요^^ㅎㅎㅎ 위 사진처럼 수도설비공사나 욕실리폼, 욕실리모델링을 거친 욕실은 아니고, 그냥 단순하게 욕조를 들여 놓으면서 인테리어소품들로 다시 리모델링한 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화장실안에 이런 초록이들을 인테리어소품으로 두시려면 습기에 강한 식물들을 두셔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o^

 

 

 

그 다음으로 보여드릴 예쁜 욕실욕조 인테리어 사진은 으리으리한 대저택에서나 볼 법한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욕실인테리어 사진입니다. 그레이색상의 욕실은 사람의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주고 집중을 시켜줄 수 있는 색상이기 때문에 화장실에서 볼 일을(?)보거나 목욕을 할때 매우 적합한 색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ㅎ 그리고 이렇게 욕조자체를 욕실의 바닥색인 대리석과 통일하여 붙박이장처럼 욕조를 혼연일체하여 만든 욕실은 사실 집이 크지 않더라도 작은 욕실을 리모델링하여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우리가 두려워하는 수도설비공사쪽은 당연히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고... 화장실인테리어를 하면서 조화가 잘 될 수 있도록 동선을 미리 파악하여 욕조의 위치를 선정하는 일이 나의 몫이 되겠죠?^---^

 

 

 

네 번째로 보여드릴 예쁜 욕조가 있는 욕실인테리어 사진은 일본 인테리어 잡지에서나 나올법한 작은 욕실사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화장실인테리어이기도 하구요^^;; 저는 이렇게 아담하고 아늑하며 나무재질의 느낌을 좋아거든요!! 아파트리모델링을 하시는 분들중에 가끔 거실인테리어하시고 그 바닥색과 동일하게 욕실을 리모델링하면서 같은 마루바닥으로 시공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욕실리폼을 하면서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이 습기문제인데... 마루바닥으로 욕실리폼을 한다면 관리차원에서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외국에선 화장실을 건식으로 쓰게끔 수도설비공사를 하고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것이지 우리나라 실정에 건식욕실을 쓰기에는 너무 비현실적이니까요^^;; 그래도 이쁩니다...^^ㅎㅎㅎ 아늑한 욕실인테리어... 아파트에 사는 제가 우리집이었으면 저도 건식은 아니어도 아파트리모델링을 한다면 화장실을 리폼하여 작은 욕조를 들여 놓고 아래와 같은 색상의 환한~~욕실을 만들었을 꺼에요^o^♬  

 

 

 

이번에 보여드릴 사진또한 위의 사진처럼 건식으로 쓰는 욕실인테리어사진인데요~! 건식이라는 말이 안맞을 정도로 욕조가 한 가운데 떡!!!!하니 버티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 사진에서 주목하셔야 할 욕실욕조 인테리어는 욕조의 색상과 욕조앞에 놓여잇는 작은 의자위에 놓인 병, 그리고 욕조옆에 바로 샤워를 할 수 있는 샤워기의 위치입니다. 수도설비공사를 하시면서 욕조의 위치를 미리 파악하고 샤워기의 위치를 욕조의 옆에다가 세워두고 다른 욕실인테리어를 한 것처럼 보이네요~! 욕조안에서 반신욕을 즐기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어 요새 유행하는 힐링이라는 단어와 부합이 되는 대세인 욕실리모델링 사진입니다.^^ 거실과 연결되는 인테리어를 한 것처럼 보이는데 거실에서 볼법한 액자와 수납장, 긴거울..이러한 것들을 욕실인테리어에 이용한 것도 특이한 점이죠?^-^

 

 

 

마지막 사진은 마치 스파 전문점에 온 것처럼 인테리어 되어 있는 예쁜 욕조욕실 인테리어사진입니다.^^ 욕실바닥의 패턴또한 시원하게 보이는 무늬인 하얀바탕에 까만접입니다.! 욕조옆으로 보이는 선반위에 올려져 있는 작은 유리병들이 보이시나요?? 맨 아랫쪽의 선반위에는 아로마양초가 올려져 있고 그 위의 두 선반에는 산뜻하고 개운한 반신욕을 즐기기 위한 목욕입욕제가 놓여져 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아로마향이 나는 잎을 말린 것으로 보여요!! 왜 제가 위에서 내집이라면 아파트인테리어를 하면서 거실인테리어를 놔두고 제일 처음으로 욕실리모델링에 힘을 쏟겠다고 했는지 아시겠죠?^^ 이렇게 예쁜 욕조와 수도설비공사를 거쳐서 완성된 욕실은 나의 고된 하루일과를 끝맺음하는 과정중에 최고의 마무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의 하룻동안 쌓였던 피로를 말끔히!!!! 씻어서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욕실...그 안에 인테리어되어 있는 욕조안에서 피곤했던 하루를 정리할 수 있는것이죠^o^

 

 

 

이렇게 예쁜 욕조가 놓여 있는 욕실인테리어사진들을 보셨는데요~! 욕실에는 뭐니뭐니해도 욕조하나쯤은 있어줘야~~~~한다는 사실^^ㅎ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이 제일 걱정되는 아파트 리모델링중 하나인 욕실리모델링은 사실... 여러번 생각하셔서 진행되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수도설비쪽의 문제도 있거니와 밑층에 사는 분과의 충분한 협의하에 이루어져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니까요~!

 

화장실인테리어라고 대충 생각해서는 안된다는 것도 위의 사진을 보시고 느끼셨죠?^^ 이제부터 거실인테리어에만 집중하고 계셨던 분들은 빨리 자신의 욕실쪽으로 눈을 돌리셔서 나의 욕실은 지금 어떠한 상태인지..리폼이나 리모델링이 필요한 상황인지 파악하셔서 개운하고 포근한 욕실인테리어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