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생일파티음식 / 생일파티용품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어린이 생일파티음식과 생일파티용품

 

오늘은 어린이 생일파티음식과 생일파티용품에 관한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은 따로 있다는 것 아시죠??ㅎㅎㅎ 달달한 과자나 피자..이러한 것들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생일파티음식과 아이들을 위한 생일파티용품을 몇 가지 보여드릴텐데요. 사실 오늘은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까치까치 설날입니다~!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은 설이고, 나의 최대 명절은 생일이라죠?^^ㅎㅎㅎ 나의 최대 명절인 설을 위한 생일파티음식중 특히 제일 신경을 써야 하는 생일케익과 아이들이 먹을 파티음식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드릴께요~.

 

 

 

우선 생일초대장을 친구들에게 하나씩 보내야 겠죠?^^ 이때에도 흔한 생일초대장보다는 더 저렴하고 정성스럽게 느껴지는 엄마표 생일초대장.... 알파벳도장으로 하나씩 찍어서 보낸다면 글씨를 못쓴다거나 하시는 분들도 아이의 생일초대장을 직접 만들어서 보낼 수 있으실 꺼에요^o^

 

 

 

 

아이들은 알록달록한 것을 좋아라합니다~. 그래서 어린이생일파티용품 또한 그러한 것들을 준비하는 것이 어린이생일파티를 꾸미실때에 맨 처음으로 생각해야 하는 사항중에 으뜸이겠죠?^^ 아래의 생일파티용품들은 모두 기본적인 아이템에다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글자, 패턴들을 직접 DIY로 새겨서 넣은 용품들이에요~! 키즈파티의 기본 생일파티용품들!! 아참~~. 어린이파티음식부터 소개해 드려야겠죠?^^

 

 

 

어린이생일파티음식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사실 어린이가 아니어도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생일엔 무조건 미역국과 생일케익하나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제가 챙겨먹기엔 정말 속상한 일이잖아요..ㅡ.ㅡ 아이들의 마음은 훅~~불면 날아갈 종이장같은 존재이니~ 당연히 이쁜 생일케이크를 준비하셔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네 가지 맛의 제누아즈를 구워서 준비해둡니다. 아이들은 빵부분을 더 좋아하니까 사이사이에 데코할 크림보다는 빵에 더 집중해서 알록달록하고 맛있는 제누아즈를 만들어 두세요~^o^

 

 

 

총 네 개의 제누아즈 사이로 버터크림을 데코해주면서 차곡차곡 쌓아 마지막으로 겉의 부분까지 아이싱을 해주면 어린이생일케이크 완성!!!!^^ 제누아즈를 네 개씩이나 굽는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임이 분명할텐데...! 확실히 엄마가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구웠나봅니다.^^ㅎ 어린이생일파티음식중 아이가 자랑스러워할 생일케익...!

 

 

 

아래의 사진은 무엇일까요???ㅎㅎㅎ 맨 위에 보시면 흰색과 분홍색의 빨대사이에 끈을 연결해서 생일케이크위에 데코할 용도로 쓰일놈인데요~. 감이 잘 안오신다구요??? 그럼 다음 사진을 함께 잘 보시면 이해가 되실꺼에요^-^ 여기에 보이는 모든 음식의 장식과 생일케익은 아이의 엄마가 모두 직접 만든 DIY생일파티용품들이며 음식이라는 것을 생각하시고 보세요^^

 

 

 

자~~! 이제 이해가 가시나요?^^ 아이의 생일케익은 별거 없습니다. 알록달록 이쁜 스파클링을 뿌려주고 이쁜 막대로 케익을 장식하기만 하면 끝이 난다는 거죠~. 나중에 오빠생일케익도 이렇게 만들어 줄까요?ㅎㅎㅎ 아이는 아니지만 생각에 오래 오래 남을만한 생일케익!!! 생일파티용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생일케익 데코레이션들입니다.

 

 

 

 

위의 생일케익을 한조각 잘라보면 아래와 같은 4단짜리 제누아즈가 한 눈에 보이는데요~. 아마도 이런 맛으로 생일케익을 자르는 거 아닐까요?ㅎㅎㅎ 생일케익을 자세히 보니 아이의 엄마의 센스가 한 눈에 보입니다. 위로 올라갈수록 핑크색으로 변하는 제누아즈.. 어제가 바로 시아버지 생신이셔서 생신케익을 만들어 갔었는데 제가 한 생일케익은 고구마케익... 늘 하던 케익이라 자신있게 만들었는데~이 생일케익을 보니..완전 초라하기 짝이 없는 생일케익이네요^^;;

 

 

 

그리고 엄마가 만들어준 두 가지맛의 젤리. 중간에 위에서 생일케익에 데코레이션한 막대를 하나 더 꽂아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의 데코를 했네요^^ 아웅~~~맛있겠다^-^

 

 

 

아이의 엄마는 아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하여 사과도 준비하였어요~. 후식으로 빠질 수 없는 건강과일!!!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고 하던데~이렇게 생일파티날 생일파티음식으로 내놔도 정말 인기있을꺼 같아요~! 어린이파티음식으로 빠지지 않는 메뉴로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영화관에 온 기분이 나라고 팝콘도 준비했어요~. 아이들은 달달한 음식을 좋아한다고 했잖아요. 팝콘은 프링글스처럼 먹어도 먹어도 자꾸 손이 가는 음식중에 하나인 거 같아요~. 아이고 어른이고 모두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 이렇게 사진처럼 볼 하나에 가득 담아서 중간에 깃발을 꽂아두고 깃발을 쓰러뜨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 조심조심히 먹는 아이들을 상상해 보세요^^ 너무 귀여운 어린이생일파티가 될꺼 같아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어린이생일파티용품 등장!!!! 천장에 달린 종이종이 보이시나요?! 저는 이게 실제로 파는 종인줄 알았는데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정말 손재주가 대단하신 어머니.....! 어린이 생일파티용품으로는 대박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ㅎ

 

 

 

우리 아이 생일파티에 놀러와 줘서 고맙다고 하나 하나 정성스레 준비한 생일답례품. 그 안에는 노란 문어인형 하나랑...정체모를 두 가지가 더 들어가 있습니다.~ 저게 도대체 무엇일까요?^^ㅎㅎㅎ 그나저나 모장지도 너무 이쁘네요~. 여기 있는 모든 생일파티용품들은 아이의 엄마가 직접 만들었으니 그 정성은 말할 것도 없겠지요?ㅎㅎㅎ

 

 

 

이렇게 오늘은 어린이 생일파티음식과 생일파티용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의 생일파티음식에는 반드시 생일케익이 있어야 하구요, 색다르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은 팝콘과 평범하지만 사과를 이쁜 접시에 담아내는 센스를 발휘하신다면 아이가 우리엄마 최고라고 엄지손가락을 번쩍 치켜 들어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