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계정 비밀번호 찾기 --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네이버가 검색엔진으로 많이 쓰이고 있긴 하지만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저로써는 구글과의 관계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구글 애드센스를 확인해 보기 위해서 매일 구글계정을 이용하여 거의 매일 4~5번씩 로그인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다가 혹시라도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생각해 보니 구글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겠더라구요~! 실제로 친언니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데 예전에 만들어 두었던 구글 계정의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하는 것을 봤습니다. 

 

 

 

구글계정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정말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비밀번호를 알아낼 수가 있습니다. 제가 아는 정말 간단한 구글계정 비밀번호 찾는 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구글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클릭해 줍니다. 윗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아래에 도움이 필요하세요?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사용자 이름, 기타 다른 문제에 대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구글계정 비밀번호를 찾기 위한 해결방법이니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에 체크를 해주셔야 겠죠?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때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 메일을 구글 계정으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셨다면 계속을 클릭해 주시구요~.

 

 

 

구글 계정 비밀번호로 생각나는 비밀번호가 있다면 입력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수신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문자메시지와 자동 전화가 있는데 저는 문자 메시지로 받는다고 체크를 해봤습니다. 이게 더 편할꺼 같아요~^^ 이렇게 구글계정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름 제가 아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구글계정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때에는 이와 같이 구글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저로써는 매일 구글을 방문하는 것이 일인데 오랫동안 구글계정에 로그인을 안하다가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구글계정 비밀번호를 찾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