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침대 만들기 -- 부부가 힘을 합하여 집꾸미기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일반주택 인테리어 사진으로 오랫만에 찾아 뵙는 그레이트 한입니다. 오늘은 한적한 곳에 자리잡은 전원주택의 모습을 보여드릴텐데요~. 부부가 힘을 합쳐서 집을 꾸민 것으로 특히 침대를 DIY하여 만든 사진을 주목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가지고 싶은 침실의 모습. 빈티지한 모습보다는 깔끔함이 앞서는 신혼부부의 전원주택입니다.^o^

 

전체적인 거실의 모습입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거실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 보이는 저 쇼파와 스탠드.. 가지고 싶을 정도로 탐나네요^^;;

 

 

 

쇼파 확대컷~. 뒤로 보이는 거울도 클래식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거실 인테리어에 딱이네요~^^

 

 

 

카트는 저도 욕실에 하나 장만하여 두었는데 아래의 카트는 고급스러워서 욕실같은 곳에 두기엔 매우 아까워 보입니다.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부부가 사는 모습을 반영해 주는 거 같아요. 부부가 힘을 합하여 집을 꾸몄다고 하니.. 두 사람의 취향을 짐작할 수 있는 거실분위기입니다.

 

 

 

 

거실옆 작은 식탁. 다른것보다 우선은 편안함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큰 화분과 함께 블랙과 화이트의 공간으로 꾸며진 공간... 정말 딱!!!! 집중해서 식사를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요새 아기가 집중해서 식사를 하지 못하고 있는데 정말 힘들거든요... 이렇게 정해진 공간에서 밥을 먹거나 차를 한 잔 한다면 정말 좋을듯!ㅎ

 

 

 

거실의 평수에 비해서 조금은 작아 보이는 주방. 확실히 간편하고 지저분하지 않아서 눈에 더 잘 들어오는 주방인테리어. 수납공간이 알게 모르게 많이 만들어져 있어서 작은 주방이지만 알차게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린대로 부부가 힘을 합하여 집을 꾸민 공간중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공간.. 바로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블랙과 화이트는 기본으로 침실에도 적용이 되고 있네요~.

 

 

 

부부가 직접 만들었다는 침대. 침대헤드 부분만 봐도 왠지 DIY의 기운이 물씬 풍겨옵니다. 더 주목해야 할 점은 침대가 퀸사이즈나 킹 사이즈처럼 조금 더 큰 사이즈가 아니라는 점. 부부싸움을 해도 서로 붙어서 잘 수 밖에 없겠네요..^^ㅎㅎㅎ

 

 

 

제가 꿈꾸는 침실 인테리어의 포인트인 일인용 쇼파. 저도 아기가 크면 침실에 저렇게 침대옆에 일인용 쇼파를 하나 놔두었으면 하네요...화이트톤에 더욱 눈에 잘 들어오는 일인용 쇼파가 젤로 제 맘에 들어요~! 침대옆 협탁도 직접 만든 거 같은 분위기~. 블랙과 화이트의 분위기에 목재도 한 몫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 많이 봤던 거울. 허리 벨트같은 것을 매달아서 거울을 만들었는데.. 출분히 집에서도 따라 해 볼 수 있는 DIY 소품입니다. 구지 화장대에 큰 거울은 필요없으니까요~!

 

 

 

전체적인 구도를 살펴볼 수 있는 집 평면도. 작은 공간이지만 정말 알차게 부부가 힘을 합쳐서 만들었다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오늘 보신 부부가 힘을 합하여 집을 꾸민 인테리어의 포인트는 바로 블랙 앤 화이트이고..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남들이 다 하는 인테리어 보다는 부부의 취향을 살려서 나의 동선에 맞게 꾸미고 인테리어 하는 것입니다. 큰 집이라고 좋을 것도 없고 작은 집이라고 나쁜 것도 없지요.. 내가 움직이는 동선을 파악하고 그곳에 꼭 맞는 가구를 배치하고 꾸미는 것이 정답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