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 & 에프터가 확실한 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비포&에프터가 확실한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우선 빨리 사진부터 보실까요^o^

 

 

할머니집에 가면 한 번쯤은 보셨을 법한 작은 서랍장. 왠지.. 리폼하면 쓸 수 있을꺼 같지만 선뜻 리폼이 손가지는 않는..그런 인테리어 소품이죠^^;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빨간색 페인트 칠을 해서 침대옆 작은 수납장이 되었네요^^ 레드색상을 선택한 것은 정말 잘한 선택인 거 같아요!!! 백점자리 리폼이었습니다.

 

 

또 하나의 비포&에프터를 보여드릴께요~. 리폼이 너무나도 필요한 그린색상의 일인 소파. 어떻게 변했을까요?

 

 

ㅎㅎㅎ 북유럽풍 소파로 바뀌었네요~. 진짜 저희집에도 하나 놔두고 싶을 만큼 너무나도 예쁜 깔끔한 리폼이네요~!!! 요런 의자가 집에 있으시다면 한 번쯤은 도전해 보세요^o^

 

 

이번에는 공간에 대한 비포&에프터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전과 후가 확실히 다른 인테리어 사진이에요!

 

 

수납장은 그대로인데 정리를 하고 간단한 소파를 놔두면 근사한 공간이 완성이 됩니다.ㅎ 깔끔하죠? 같은 공간인데.. 완전 다른 분위기^^!

 

 

마지막 비포&에프터가 확실한 인테리어 사진은 바로 침실. 이렇게 삭막한 침대 하나가 달랑 있는 침실이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와~~~. 정말 포근한 침실이 완성이 되었어요!!^^ 저도 누워서 잠들고 싶을 정도로 근사한..그리고 깔끔하고 시크한 침실이 완성이 되었어요~. 겨울이라 러그를 깔아서 만든 침실이 왠지 더 포근해 보이네요^^ 저도 조만간에 집에 있는 소품이나 공간을 리폼이 확실한 인테리어 공간으로 변신시켜야 겠어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