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브루클린의 작은 스튜디오 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브루클린 브릿지로 유명한 곳.. 뉴욕의 브루클린의 작은 스튜디오를 탐방해 볼텐데요~. 뭔가 자유로우면서도.. 고전적인 형식의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어요~! 저도 개방적인 사람은 아니지만 뭔가 인테리어에서는... 자유를(?) 만끽하는 것이 좋아... 이것 저것 찾아보면서 자유분방한 인테리어 사진들을 더 선호하는 스타일인데요! 오늘 보시는 작은 스튜디오 사진들은 자유와 고전이 함께 공존하는 사진들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o^

 

 

뉴욕 브루클린의 작은 스튜디오 투어~. 작다는 말이 실감이 나는 것이 침대가 거실에 나와 있다는 점! 사실 스튜디오를 인테리어 했기 때문에 침대의 위치가 그닥 중요하진 않지만 너무나도 개방적이고 사실적인 인테리어^^ㅎㅎㅎ

 

인터넷에서 봤을땐 9개월간 임대하고 쓰시는 것 같던데.. 9개월동안 쓰는 스튜디오라지만 너무나도 예쁜 곳이에요^o^

 

 

 

침대가 놓여있는 곳은 너무나도 기분좋은 햇살이 들어오는 곳~. 햇살이 듬뿍 들어와야 사진도 잘 나오겠죠?^^

 

 

일인용 체어는 뭔가 고전적인 분위기~. 오늘 제가 말씀드린 개방적인 느낌과 고전적인 느낌이 합쳐진 인테리어라는 것이 바로 요런 부분이라는 점이에요^^ㅎ

 

 

거울도 잘 보시면 테두리가 매우 특이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처음에는 시트지를 발라놨나..하고 생각했다가 아래의 확대된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을 보시면 입체적인 느낌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 거울이 너무나도 예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ㅎㅎㅎ

 

 

침대의 맞은편에 보이는 곳이 바로 이 곳~. 그린 색상의 책상과 의자가 한 눈에 들어오죠?^^ 요런건 또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정말 고전적인 느낌이 제대로 풍겨나는 인테리어 팁입니다.!!

 

 

바깥 풍경도 스튜디오같은 느낌~. 한 폭의 그림같은 느낌이에요^^

 

 

주방의 모습은 생각대로 심플~. 화이트를 기본 베이스로 깔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한 주방인테리어입니다.

 

 

스튜디오 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액자인데 요런 액자느낌... 비싸게 주고 사지 말고 인터넷에서 컬러 프린트로 비슷한 그림 프린터해서 액자에 거시면 오케이~!!! 절대로 비싸게 주고 살 필요없는 액자입니다.^^ㅎ

 

 

다음으로 보실 곳은 청량한 느낌의 욕실~. 블루색상의 타일이 다소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는데 이런 분위기의 블루 타일은 로맨틱한 맘마미아 영화의 배경이 된 곳인 그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색상이에요~^o^

 

 

자세히 보시면 위와 같이 세면대도 특이한 구조. 요런 스카이블루 색상의 세면대... 너무 가지고 싶네요^^; 비누를 놔두는 곳도 정말 정감가죠?

 

 

오늘 보신 뉴욕 브루클린의 작은 스튜디오의 전체적인 평면도. 정말 작고 귀여운 구조인데 실제로 이렇게 하고 살아도 무방할 만큼 잘 꾸며 놓으신 거 같아요~! 지금은 아이가 있고 작은 집에선 키우기 힘든데.. 아이가 생기기 전 미스일때는 요런 집에서 혼자 살고 싶었던 때도 있었다는 사실...^^;;;; 여자들의 로망인 작은 스튜디오 투어였습니다.^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