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Chrome)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해결방법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새로운 플을 사용해야 하는데 "크롬 (Chrome)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이런 문구가 계속 떠서 실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컴맹이라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도무지 알 길이 없었는데 지인분이 도와줘서 아주 간단히 해결했네요^^ 다행히 너무 간단하게 "크롬 (Chrome)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기에 여러분들하고 같이 공유해 봅니다~!

 

 

기존에 있는 크롬을 제거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쉽게 제거가 되지 않아서 애를 먹었었죠.

 

 

 

크롬을 지우려고 하면 계속 "크롬 (Chrome)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이런 문구가 떠서 곤란했네요. 지인분이 이 부분에 대해서 아주 간단한 해결 방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ㅎ

 

 

 

우선 크롬 홈페이지에서 점이 3개가 찍힌 저곳을 클릭하여 들어가 줍니다. 그런 다음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크롬 설정탭에서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시는데 스크롤바를 최대한 내리면 시스템이라고 하는 곳이 보이실 꺼에요. 그곳에서 크롬(Chrome) 종료 후에도 백그라운드 앱을 계속 실행과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요에 체크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체크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간단하게도 이 설정을 끝으로 크롬(Chrome)이 제거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게 됩니다. "크롬 (Chrome)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라는 문제를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것 때문에 진도 나가기가 힘들었었는데 아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었네요. 저와 같이 "크롬 (Chrome)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라는 문구때문에 진도가 안나가는 분들은 위와 같은 간단한 설정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