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인테리어] 매력적인 북유럽풍의 아파트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올해도 여전히 강세를 나타내고 있는 북유럽풍의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덴인테리어가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테리어계인데요. 이케아가구가 실용적인 북유럽인테리어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구요! 그 외에 스칸디나비아가구를 이제는 우리 주위에도 많은 분들이 북유럽가구를 많이 들여놓으셨더라구요^^ 이렇게 북유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북유럽인테리어이지만 오늘은 런던의 한 아파트에서 북유럽풍의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을꺼에요^o^ 전체적인 느낌은 블루계열의 화려하지 않고 깔끔한  신혼부부가 사는 집으로 함께 가실까요?^^

 

 

 

집안의 구조자체가 천장이 높아서 전체적으로 집안이 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우리나라 아파트에서는 상상을 할 수 없는 구조^^; 그레이 색상의 벽과 화이트, 블랙이 고급스럽게 아주 잘 매치가 되고 있어요~! 그 중에 노란색 꽃은 한 눈에 뛸정도의 포인트가 되고 있구요^-^

 

 

 

 

제가 사진을 보고 제일 맘에 들어했던 거실. 이케아가구들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쇼파역시 이케아제품이라고 하는데 천 자체의 색감이 정말 맘에 듭니다^^ 조그마한 쿠션도 세트처럼 보이지만 이케아제품은 아니구여~! 북유럽풍의 아파트인테리어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전체적인 색감이 고민이시라면 아래와 같은 블루계열의 쇼파와 쿠션~! 너무나도 강추하는 바입니다^^ㅎ 제가 봐왔던 북유럽 인테리어중에서도 정말 깔끔한 이미지의 스칸디나비아가구와 인테리어소품이에요^^

 

 

 

 

 

주방을 따로 둔 인테리어에선 다이닝룸이라는 공간을 보실 수 있는데 여기 런던의 아파트에서도 다이닝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쇼파를 같은 스타일의 천으로 통일하여서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공간들이에요~! 그리고 다이닝룸에도 같은 쇼파를 두어서 거실과 이어지는 넓게 보이는 공간이 되고 있어요~^^

 

 

 

우리나라 아파트도 손님을 초대해서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룸이라는 공간을 따로 만들어서 분양했음 좋겠어요^^;; 스웨덴인테리어에서는 자주 보실 수 있는 다이닝룸. 북유럽가구들과 이케아의자 등의 스칸다니비아풍의 가구를 보시고 계십니다. 천장에 매달린 조명또한 고풍스럽네요^-^

 

 

 

 

 

 

아.. 저 일인용쇼파와 쿠션 한 개만 가져오고 싶어요^^;; 여름에는 색상덕에 시원할꺼 같구 겨울에는 저 쇼파위에 보들보들한 러그를 한 장 깔면 정말 포근할꺼 같아요~^o^ 

 

 

 

드뎌 주방으로 입성했습니다. 주방은 영어로 EAT라고 적혀 있는 만큼 먹는 것을 중요시하는 공간입니다^^ 빌트인되어 있는 오븐..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오븐이 정말 정말 부럽습니다^^;; 새로 살까하고 고민하던 오븐이 저렇게 생겼었는데... 거의 200만원에 가까운 가격..,ㅡ.ㅡ 바로 포기했지만 그래도 보면 볼 수록 탐이 나는 오븐이네요~! 그 외에 주방인테리어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페인트칠을 하고 우리나라 인테리어사진에서도 많이 보셨던 주물손잡이를 달아놓았습니다.^^ 저 손잡이는 리폼사이트에 가면 파니까 재활용할때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주방옆 작은 공간. 일인용체어가 두 발을 쭈욱 뻗고 쉴 수있도록 마련해 두었습니다^^ 완전 편할꺼 같아요~! 군데군데 걸려있는 액자들의 색상은 레드계열. 이 집의 북유럽풍의 인테리어에서 관찰하실 수 있는 색감의 포인트는 블루계열과 레드계열의 믹스입니다^^

 

 

 

 

그 옆으로 딸린 욕실인테리어가 상상했던 그런 인테리어가 아니어서 깜짝놀랐습니다^^ㅎ 저는 화이트톤의 베이스에 욕실또한 블루계열의 인테리어소품들이 즐비할꺼라고 생각했었는데~~완전 반전 욕실^^ㅎ 그냥 정말 다른 인테리어소품없이 깔끔한 욕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집 부부가 자는 침실인테리어는 어떨까요? 일단 화이트의 베이스에 연한 블루색상의 벽이 보이네요~! 천장에 달린 조명은 이 집의 모든 천장에 달려 있는 조명과 같구요~! 약간은 빈티지한 쿠션도 조금 보이고 있네요~^^ 의자역시 북유럽가구의 대표적인 이케아제품. 이제 침실인테리어를 자세히 보실까요?^-^

 

 

 

와~~~~ 정말로 예쁜 침대입니다. 저는 이런 침대 가지고 싶었는데..ㅠㅠ어쩔 수없이 고른 침대를 신혼때 사고서 쓰고 있어요ㅡ.ㅡ 침대의 헤드부분과 아래부분이 저렇게 생긴침대를 사고 싶었어요^^; 정말 조그마한 침실에 침대하나가 꽉차게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양쪽에 보이는 스탠드도 멋스럽네요~^^ 침대의 전체적인 색상은 화이트라기 보다는 아이보리 크림색에 가까운 색상이구요. 쿠션... 이뿌당^^ㅎㅎㅎ 왜 여자들이 북유럽..북유럽하시는지 아시겠죠?^^ㅋ

 

 

 

 

이제 갓태어난 아이방인테리어를 보실차례입니다. 저~~멀리 토끼를 안고 있는 한 소녀가 보이네요^^ 벌써부터 아이방이라는 것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ㅎ

 

 

 

아까 본 소녀와 토끼스티커. 아이침대가 조그맣게 보여요~! 아이의 엄마가 직접 토끼스티커까지 붙여주고 침대에 있는 인형도 만들었다고 하는데..정말 태교에 좋은 인형만들기인거 같아요^^ㅎ 저도 아이를 가지면 아이옷은 직접 제가 만들어서 입혀주고 싶어요~! 그리고 예쁘고 앙증맞은 인형들도~~^^

 

 

 

 

아이방인테리어는 의외로 쉽습니다! 인형으로 절반을 채워준다고 생각하시면 되니까요^^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을 선반위에 침대속에다가~넣어주기만 하면 아이방인테리어는 끝!!!! 코끼리와 토끼를 좋아하는 아이인가봐요^^;

 

 

 

 

이 집을 직접 꾸민 장본인. 정말 집에서 신발을 신고 있는 사진은 볼때마다 적응이 안되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꾸며놓고 산다는 것은 매일 매일 청소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처음에는 열심히 청소를 하겠지만 갈수록 게을러지는 저로써는...^^;; 여튼!!! 북유럽풍의 아파트인테리어를 보셨는데, 스스로 내집을 꾸밀 수 있다는 생각으로 멀리 있지만 멀게 느껴지지 않는 북유럽인테리어에 도전해 보세요~!^^

 

저도 요새 3월달이 다가오면서 집안 인테리어를 다시 시작하려고 맘먹고 있어서 이곳 저곳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아파트인테리어사진들을 모으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사랑하는 북유럽인테리어는 따라하고 싶은 1순위 인테리어!!! 이케아 캐비넛을 2개 들여 놓고서 북유럽인테리어라고 우기고는 있지만 뭔가 아쉬운 면이 없지 않아서 봄을 대비하여 새마음 새뜻으로 인테리어하고 있습니다.^^ 봄을 부르는 인테리어에 여러분들도 도전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