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집 / 북유럽인테리어의 소품이 다양한 아파트인테리어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인테리어의 지존! 북유럽인테리어로 꾸민 살고싶은집 아파트인테리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북유럽아파트인테리어는 기본 화이트로 베이스를 깔고 그 안에 스칸디나비아가구로 인테리어를 한 것이 특징인데요~! 오늘도 깔끔하고 세련된 북유럽인테리어의 다양한 소품이 가득한 아파트로 초대할께요^o^

 

 

 

 

거실인테리어사진.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의 공간이 참으로 넓고 멋져보이네요^^ㅎ 일단 거실인테리어에서 보실 수 있는 검은색 가죽 쇼파와 따뜻한 러그. 그리고 티비에도 자주 소개되었던 길고 멋진 스탠드~. 제 블로그에서도 한 번 소개해 드렸던 적이 있었죠?^-^

 

 

 

주방을 한 쪽 벽에만 포인트 벽지를 해주었어요~. 봄의 기운이 나는 산뜻한 주방인테리어가 완성이 됐습니다. 저는 정말 이렇게 넓은 주방에서 요리하는 것이 소원입니다^^;; 정말 좁은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있으면 싱크대 한짝이 더 었었으면 하는 바램이 들거든요ㅎㅎㅎ 그런데 이렇게나 멋지고 넓은 주방을 보니... 훅~가네요^^; 식탁또한 크고 넓고!

 

 

 

 

정말 많은 양의 그릇과 주방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찬장. 그리고 씽크대. 주부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서 북유럽인테리어가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목받은 건 아닐까요?^^ 화이트의 씽크대문짝에 나무본연의 색을 살린 씽크대윗판까지.. 이거 가격을 알아보니까 정말 비싸더라구요..ㅡ.ㅡ 그래서 다음에 이사갈땐 DIY로 주문해서 갈까..생각중입니다^^ 그때가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요ㅎ

 

 

 

자세히 보니 큼직한 후드가 멋져부러~~~^^ 마치 뒷배경의 나무와 혼연일체가 된 후드입니다. 주방의 포인트 벽지를 세심하게 잘 골라야 하겠어요~! 저는 아래의 할로겐 가스렌지도 부럽^^; 기름을 이용하다가 한 번 데인적이 있어서 가스렌지는 안전하고 좋은걸 써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냈거든요^o^ 주방에서 요리책을 보면서 즐겁고 행복한 맘으로 요리를 할 수 있을꺼 같아요~!

 

 

 

거실을 좀더 자세히 보시면 북유럽인테리어구나..하고 느끼실 만한 인테리어소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특히 거실의 티비장을 보시면 스칸디나비아가구를 파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많이 보셨을법한 그런 가구입니다. 저런 오동나무같은 재질의 티비장이 부럽습니다..^^;; 그리고 쇼파와 긴 간격을 유지하면서 티비를 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확실히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는 꿈도 못꾸는 거실인테리어네요.

 

 

 

 

북유럽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의자와 수납장. 이케아의 유명한 의자와 또한 북유럽인테리어에서 자주 등장하는 벽에 걸린 수납장~. 제가 이걸 한 번 찾아봤는데요. 두 칸짜리 가격이 20만원을 넘어 갔던 거 같아요...^^;; 아마 아래의 사진처럼 세 칸이면 30만원이 넘는 수납장이 아닐까 싶네요..ㅡ.ㅡ 정말 이쁘고 실용적이긴 한데 비싸다는 거...! 북유럽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인테리어소품이지만..그래도 비싸도 너~~~무 비싸..!

 

 

 

들어오는 현관입구. 현관인테리어는 우리하고는 조금 다른 양상을 보입니다. 우리나라의 현관입구를 상상해 보시면 신발장하나에 작은 수납장이 있거나 다른 소소한 소품들이 자리잡고 있는 반면에 외국의 현관인테리어는 작은 쇼파도 있을것이고, 옷을 걸 수 있는 행잇올, 북유럽인테리어는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예쁜 액자들. 정말 우리나라하고는 다른 양상의 현관인테리어입니다. 역시나 맨 앞에 보이는 수납장은 이케아 제품. 철제로 된 수납장이어서 침실옆에 좌탁형식으로 두어도 예쁘더라구요^-^

 

 

 

 

깔끔한 화이트타일의 욕실인테리어입니다.^^ 그 바닥은 블랙색상의 타일을 깔아서 청소하기도 편하고 세련된 욕실을 완성하였네요~! 북유럽인테리어에서 보시는 거의 모든 욕실은 크기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다른 공간을 더 많이 활용하기 위해서 욕실의 공간을 최소화하는 경향이 있는 북유럽인테리어인데요~. 여기서도 욕조위에 놓여 있는 비누받침대는 이케아제품입니다. 가격도 1만원대로 착한 가격^^

 

 

 

사실 제일 궁금했던 공간은 이 집의 침실인테리어였습니다.^^ 북유럽아파트의 침실인테리어~. 생각만 해도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이번에 보시는 아파트인테리어에서도 침실인테리어가 갑중에 갑이네요^-^ 아기자기하면서 깔끔하고 실용적인...북유럽인테리어의 정석이 아닐까 싶어요^^

 

 

 

 

침대의 옆에 놓여있는 화장대? 아니..책상인듯 싶은 공간. 무슨 일을 하시는 분인지는 잘 몰라도 사무공간겸 침실을 이용하고 계시는 듯 보이네요~. 옆에 걸린 검은색의 공구함을 보아하니 일하시는 여성분. 그리고 책상과 의자가 궁합이 잘 맞는 걸로 선별을 하셔서 마치 한세트인양 보입니다.^^ 북유럽인테리어의 실용성이라는 것이 바로 이런 부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보실 곳은 아이방인테리어입니다.^^ 아고....^^ 너무나도 사랑스런 알록달록한 아이방인테리어인데요~. 장남감과 인형을 무지 좋아하는 아이인듯 싶어요. 아이가 쓰는 작은 책상과 의자가 완전 깜찍!!!ㅎㅎㅎ 아이침대는 마치 긴 쇼파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아주 긴 침대입니다.^^ 그리고 침대위에 걸린 3단 수납장. 이 방에도 걸려있는것을 보니 이 집 엄마는 부자인가봐요,...^^;

 

 

 

 

 

이렇게나 멋진 외관을 자랑하는 북유럽아파트인테리어~. 정말 동화책에 나올법한 외관의 건물이네요..! 이래서 북유럽으로 여행을 다니고 싶은건지도 모르죠^^;;

 

 

오늘은 북유럽인테리어의 소품이 다양한 아파트인테리어사진을 봤습니다. 물론 아파트인테리어는 그 아파트의 구조에 따라서 모두 다르겠지만 오늘보신 북유럽아파트인테리어는 그 실용성과 깔끔함..을 추구하는 모토의 인테리어였습니다. 어서 빨리 돈 벌어서 이렇게 꾸미고 살아야지..하는 생각은 변함없지만, 확실히 그 구조는 따라히기 힘들꺼 같네요^^;; 봄을 맞아 봄맞이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에 봄인테리어를 찾아보시면 포스팅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예쁜아파트인테리어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