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인테리어 비포 & 에프터사진모음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우리가 대부분을 보내는 사무실인테리어의 비포 & 에프터사진을 모아서 올려봤습니다. 대게 사무실인테리어라고 하면 책상하나 컴퓨터, 의자, 사무용캐비넛등.. 이러한 딱딱한 공간을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오늘 올릴 사무공간은 무엇보다 작은 한 카페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비쥬얼의 사무실인테리어인데요~^^ 어떻게 변신했는지 비포&에프터사진을 함께 보실까요?^-^

 

우선 사무실인테리어사진 비포사진부터 보시면 전형적인 우리가 매일 보는 ...매일 그 곳을 사용하는 사무실인테리어사진입니다.^^; 어찌보면 그냥 일에 충실해야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예쁘게 꾸밀 필요는 없는 공간이지만, 가끔은 일상생활에서 즐거움을 찾기 위한 .. 일을 하면서 눈이 즐거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는 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o^

 

 

 

위의 사무실공간이 아래와 같이 바뀌었습니다.^^ 사무실인테리어라고 믿겨지시나요?ㅎㅎㅎ 저는 어디 카페인줄 알았어요..! 심지어 가운데에는 사무실 책상이 자리하고 있어요~! 그냥 일을 하는 공간이 아니라 살아도 될만큼의 비쥬얼을 가진 사무실인테리어사진입니다.^^ 책꽂이를 뒷쪽으로 붙박이형식으로 만들어 놓았고, 책상을 새로 사지 않고 그냥 페인트만 새로 칠하여 재활용하여 사용하고, 전체적인 공간을 환하게 만들어서 작업능률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불러오게 했습니다.!

 

 

 

누가 사무실을 임대한 곳이라고 생각하겠어요~!!! 저 같으면 아이들을 가르치는 학원이 이러한 공간이라면 ...정말 공부도 더 잘될꺼 같아요^^;; 붙박이책장안을 노란 개나리색으로 꾸며서 봄의 기운이 물씬 전해져 오는 거 같습니다.^^ 거울도 기존의 거울을 다시 테두리만 몰딩으로 붙이고서 수납장위에 달아놓았다고 합니다..! 오피스인테리어...사무실인테리어가 이 정도면 환상적이죠??ㅎㅎㅎ

 

 

 

책상의 우측에 보시면 아래와 같은 공간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무슨일을 하시는 분인지는 몰라도 여성분이신 거 같아요. 옐로우색의 가방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ㅎㅎㅎ 수납장도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을 했다고 합니다. 기존의 벽은 화이트로 페인트를 칠하였고 조명을 환하게 바꾸고 나니 일단 절반의 사무실인테리어가 끝난거 같아요^----^ 학원인테리어에서도 이러한 부분을 잘만 활용한다면 괜찮을꺼 같아요! 학생책상도 너무 딱딱하지 않게... 우드색상의 책상말고 화이트톤의 책상으로다가..! 하지만 아이들이 가만히 두질 않겠죠?^^;; 매일 청소해도 더러워질듯...ㅎ

 

 

 

가운데 책상의 맞은편에는 이렇게 일하다가 앉아서 쉴 수 있는 멋진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액자들을 보니 음식과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인거 같기도 하네요~! 전체적인 느낌은 포근, 안락, 발랄한 느낌의 사무실인테리어입니다. 사무실인테리어를 새로 하기전의 비포사진은 잘 생각이 안나시죠?^^ㅎㅎㅎ 

 

 

 

그리고 두 번째 사무실인테리어 비포사진. 여기도 전형적인 사무공간인 듯 보입니다. 책상, 책상위의 컴퓨터, 책꽂이..등등.! 이렇게 지루하기 짝이 없는 사무공간인 사무실인테리어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위와 같은 건물을 쓰는 곳이라 그런가 조명을 자세히 보면 얼추 위와 비슷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위의 공간보다는 더 사무실인테리어다운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ㅎㅎㅎ 저는 아래와 같은 깔끔한 공간이 더 맘에 드는데요~. 이 공간이 이렇게 확~~~살수 있었던 이유는 핑크색의자가 한몫 하는 거 같습니다.

 

 

 

너무 딱딱하지만은 않은 공간. 그렇다고 너무 발랄한 카페같은 위와 같은 느낌은 아닌 일하는 곳임을 알려줄 수 있는 사무실인테리어. 이러한 사무실인테리어에 액자하나를 바닥에 두어 세워놓으니 조금은 덜 딱딱해 보이지요?^^ 학원인테리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멋진 학원인테리어에 도전해보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단독주택사무실도 요새 이렇게 많이들 꾸민다고 하던데.. 실내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하루종일 있어야 하는 사무실인테리어를 능률적인 차원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좋을듯 싶어요^----^

 

 

 

 

오늘은 마냥 딱딱한 곳으로만 느껴졌던 사무실인테리어의 획기적인 변신모습을 보셨습니다.! 생각의 전환을 하여 일하는 곳이지만 하루종일 나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인테리어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180도 변신까지는 아니어도 책상을 페인트칠한다던지..하는 작은 DIY를 통해서 멋진 사무실인테리어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