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주방인테리어 / 아기자기한 주방 인테리어소품들이 다양한 곳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오늘은 깨가 쏟아지는 신혼집주방인테리어를 함께 보실텐데요~. 이 곳이 신혼집 주방인테리어를 보는 거구나...하고 느끼실정도의 아기자기한 주방인테리어소품들이 다양한 곳이랍니다.^^ 알콩달콩하게 사시는 부부의 모습을 보곤... 나의 주방이 아주 한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정도로 여자분이 손재주가 좋으셔서 직접 씽크대도 색칠하고 주방인테리어소품들도 만드시고.. 하여간 달콤한 신혼의 냄새가 솔솔 ~~코를 자극할꺼에요^^ㅎㅎㅎ 그럼 신혼집 주방인테리어 함께 보실까요?^^

 

 

 

저도 제 집이라면 씽크대 문짝을 이렇게 칠해놓고 살고 싶어요^^;; 역시 전세라는 압박에 의해서 이렇게 씽크대를 바라보고 있지만.. 언젠가는 저도 씽크대리폼이라는 것을 해보고 싶습니다^^ㅎ 마치 작은 카페의 모습을 보는 듯한 주방인테리어죠?^^

 

 

 

 

음식도 가지런히 바구니에 배열해 놓은 모습. 참 부지런한 분이신듯해요~! 깔끔해 보이는 정리정돈이 눈에 뜁니다.^^

 

 

 

 

앞에 보이는 꽃사슴(?)의 비쥬얼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 부엉이 수건걸이~! 저것도 욕심나네요^^ㅎㅎㅎ 직접 손으로 짜셨나???아님 쇼핑몰에서 사셨나...?여튼~! 갖고 싶은..제 주방인테리어소품으로 하나 챙겨오고 싶은 제품이네요^^

 

 

 

커튼도 베이직하면서도 활동적인 체크무늬의 커튼~! 요새 오빠와 제가 쓰는 침실커튼으로 무슨 색의 천, 무슨 재질의 천으로 만들어 볼까 고민중에 있거든요^^ 그래서 이런 커튼을 보면 그냥 못넘어감^^ㅎㅎㅎ

 

 

 

이건 또 뭔가요~~!!!직접 바느질로 만드신 액자. 정말 솜씨가 예사솜씨가 아니신듯~.ㅎㅎㅎ 저도 이렇게 하나 만들어 봐야 겠네요^^ 린넨의 천에 색색깔의 실로 주방을 형상화하는 주방도구들로 만든 액자~! 잘 봐둬야 겠어요. 주방인테리어소품에는 제격인듯 합니다.

 

 

 

바로 아래에 보이는 두 분이 이 집의 주인공이신데요~! 아니라 다를까 사이좋게 사과를 썰고 있는 저 자상한 남편분. 사과를 얇게 썰어서 무엇을 해드시려고 하실까요?^^그것도 궁금!!!! 신혼집인테리어에서 중요한 것이 바로 신랑의 도움인데요~. 조금 힘든 주방인테리어는 남편들이 조금만 도와주시면 금방 해결되는 것들이 많거든요^^ 그러니 적극적으로 아내를 도와주는 남편이 되시기 바랍니다^--^

 

 

 

이 집 주방인테리어중에서 제일 멋진 공간~! 바로 식탁의 한 쪽 벽을 저렇게 꾸며놓았어요^^ㅎㅎㅎ 흑백사진의 고요함.. 결혼할때의 모습을 흑백사진으로 뽑아서 여러가지 액자 필요없이 이렇게 한 쪽벽을 갤러리 형식으로 만들었네요~! 중간 중간에 직접 그리신 얼굴도 보이구...하여간 정말 아내분 신혼집 주방인테리어하신다고 고생꽤나 하셨을듯 합니다^----^ 주방인테리어소품으로 좋은 것이 사진만한 것도 없으니까요~!

 

 

 

남편분 스탬프가 따로 있나봐요~!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액자 정면에 유리가 없어요~^^ 그냥 간편하게 테잎으로 고정시켜 놓은 모습이에요. 요것도 처음보는 액자인테리어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주방인테리어 소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는 신혼집 주방인테리어입니다.^o^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 신혼부부인데 이렇게 주방인테리어까지 멋지게 꾸미고서 둘 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오늘은 예비신혼부부님들이 작은 주방을 어떻게 꾸밀까...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멋진 인테리어팁들이 많이 있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크게 돈을 들이지 않고 신혼집 주방인테리어를 하실 방법은 다양하다는 사실~.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