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 / 봄맞이 침구세트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대상
반응형

 

봄이 오면 침실의 분위기부터 바뀐다고들 하죠?^^ 그래서 오늘은 봄을 맞이하여 산뜻한 침구세트와 침실인테리어를 준비하여 보았는데요~! 봄의 정기에 알맞은 봄맞이 침구세트.. 확실히 무거운 겨울옷을 벗어던진 이 시기에 따사로운 햇빛과 같은 인테리어들입니다^^ 그럼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봄맞이 침구세트를 함께 보러가실까요?^-^

 

 

 

화사한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하시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화이트라는 색상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아래의 사진처럼 화이트톤의 침대보와 베개, 그리고 커튼까지 화이트로 통일한다면 봄맞이 침구세트는 끝난거나 다름없지요^^ㅎㅎㅎ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의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바로 색상의 다양함입니다. 노란색이 주가 된 아래의 침실인테리어사진은 모던한 침실인테리어이지만 색상에서 포인트를 주어 봄맞이 침구세트를 꾸리고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보라색(?)을 이용한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사진입니다.! 기본 베이스는 화이트로 깔고서 반전이 있는 침대헤드부분의 블랙색상의 벽에 화이트 전등을 달아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과감한 보라색의.. 기품있는 침구세트까지 깔고 나면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가 완성이 되지요^^ㅎ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사진중에서 제일 깔끔함의 극치를 달리는 사진. 원목의 느낌이 방안 곳곳에서 느껴지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봄맞이 침구세트입니다.^^ 창문가로 따사로운 햇살과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침실안에 봄기운을 배달하는 듯한 침실인테리어사진입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공간배분...침실인테리어사진중에서 가장 탐나는 공간이었습니다.^^ 창가에 따로 공간이 있어서 따사로운 햇살을 맞이 할 수있는 곳..!! 그리고 그 안으로 침대가 있고, 그 옆으로 큰 창이 또하나 있어서 환기는 물론이고 침실까지 넓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구조!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라고 해놓구선.. 봄맞이 침구세트는 얘기하지도 않고 그냥 침실의 구조만 주구장창 얘기하고 있네요^^ㅎㅎㅎ

 

 

 

깔끔함의 극치를 또 보여주는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사진. 저는 원목책상, 원목수납장...이러한 아이템들이 좋더라구요~^^ 왠지 자연과 함께 하나가 되는 듯한 생각이 들어서 일까요?^^;; 여튼!!!! 아래의 봄맞이 침구세트와 전체적인 침실인테리어사진에서 볼 수 있는 편안함, 깔끔함은 봄맞이 침실인테리어하시는 분들께서 참고하셔도 좋을만한 인테리어팁들이 많이 숨어져 있습니다.^o^

 

 

 

 

마지막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사진. 우선 침구세트의 색상이 먼저 눈에 들어오죠? 봄의 전령사인 개나리가 떠오르는 침실인테리어사진입니다.^^ 십자수를 좋아하시는 분인가봐요~! 침대위에 놓여있는 작은 쿠션도, 그리고 침대헤드 위에 걸려 있는 액자또한 십자수를 이용하여 만든 것들이에요! 역시..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사시는 분이 직접 하신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봄을 부르는 침실인테리어사진들을 모아봤는데요~! 침실인테리어에서 가장 신경쓰셔야 할 부분은 색상도, 재질도 아닌... 편안함입니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하지만 실상 침대에서 잠자는 이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침실이야말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고마운 존재가 아닐까요?^-----^